[travel-Barcelona] 초대형 분수쇼! 몬주익 마법의 분수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Europe 

2019.03.27 ~ 2019.04.19


 Spain Barcelona 03.30
Font Màgica de Montjuïc 

3일차 여행코스



축구장에서 몬주익 분수까지 도보 40여분정도였어요. ㅋㅋ 뭐 이정도쯤이야 하며 걸어갔는데 막상 분수쇼 시작 시간을 맞추려니 밥 먹을 시간이 없겠더라구요. ㅋㅋㅋ 식당에서 부랴부랴 먹고 싶진 않아 우유와 스낵으로 허기만 가시게하고~ 이따 먹기로 했습니다.


에스파냐 광장을 지나~


분수를 찾아가는 길에 벤치가 있어 여기 앉아 먹었어요. ㅋㅋ 사실 전 사자마자 바로 먹고 싶었는데 걸어다니면서 먹지말란... 짝궁의 만류하에 ㅋㅋ 여기까지 참고 걸어왔네요.


와우~ 벌써 사람 많네요. 계단에 빼곡히 앉아있어요. ㄷㄷ 분수쇼는 목~토 8시~10시, 30분 간격, 2회라고 합니다.

스케쥴 확인 사이트 링크 연결해놨어요. 변경될 수도 있으니 미리 확인하세요.

저는 오후 7시 20분정도에 도착했더군요.


앉을만한델 찾아다니다 계단 미니분수 옆에 자리를 잡았어요. 몇몇만 앉아있을뿐 여유자리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비어있는 이유가 있었으니....


분수쇼가 시작하자~


미니분수도 가동 ㅋㅋㅋㅋㅋㅋ 물이 세차게 튀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앉아있던 사람들이 다 기겁해서 일어났어요. ㅋㅋㅋ
그래도 자리가 좋아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가장자리에 쪼그리로 걸터앉아 ㅋㅋ 최대한 멀리 앉아 보았답니다. 앞사람 머리로 가려지지도 않고 물만 안튄다면 환상적인 뷰! ㅋㅋㅋ


분수대가 정말 무지무지 큽니다. 사람들 그림자 크기로 대략 감이 오실지 모르겠지만 제가 본 분수 중에 가장 큰 거 같아요.


음악도 나오고 아름다운 물과 빛의 움직임에 꿈만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어떨 땐 안개처럼 뿜고, 어떨 땐 갈라지고, 또 대포처럼 쏘고 ㅋㅋ 작동원리가 궁금해서 서로 이야길 나눠봤으나 결론은 모르겠다. ㅋㅋㅋㅋ
사진과 동영상으론 담을 수 없다며 애초에 포기하고 눈으로만 즐기던 짝궁과 분명 클라이막스가 있을거야 라며 ㅋㅋ 끝까지 영상을 담으려 노력했던 저.. ㅋㅋㅋ 근데 클라이막스는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뭔가 퐉하고 큰게 있을 줄 알았는데 말이죵~ 다 잔잔하니 고만고만하였어용. ㅋㅋ

이런 멋진 광경을 시간만 맞춰가면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가요. ㅎㅎ

다만 분수쇼 근처에 소매치기가 득실거린다네요. 전 가방을 외투 안에 메고 단추를 잠그고 보았어요. 앉은 자리가 사람들과 가깝지 않아 위험이 없긴 했지만~ 조심하란 이야길 많이 들어서요. 가보니 컴컴하고 분수에 집중하니 여차하면 털리긴 하겠더라구요.


1차 쇼가 끝난거 같아 숙소로 가자며 길을 나섰습니다. 나가는 길에도 분수가 열일하고 있습니다. ㅋㅋ


저녁은 식당을 갈까하다~ 숙소서 먹자하고 슈퍼에서 사왔어요. ㅋㅋㅋ 너무 돌아다녀 편한데 있고프더라구요.


피자 €3.75 (약 ₩4,875)
라면 €1.19 (₩1,547) 2개
와인 €2.75 (₩3,575)
봉지 €0.05 (₩65)

피자는 가격대비 퀄리티가 넘 좋더라구요. 짱짱. 와인도 정말 싸구요. 샌드위치도 싸서 벙커갈 때 여기서 사갈걸 싶었네요. 그땐 몰랐죠 ㅠㅠ 글고 봉지값받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부턴 봉지 필요없다고 꼭 얘기했어용.


뭔가 육수에서 삼계탕 맛이 나 고향맛이었던 라면. ㅋㅋ 그 후로도 종종 사먹었어요. 다른나라에도 슈퍼가면 다 있더라고용 ㅋㅋㅋㅋ 진짜 젓가락 챙겨간거 얼마나 잘 썼는지 몰라요.

먹은건 부실했으나 관광으로 배불렀던 하루 같아요^^

그럼 이만 총총총~ 다음엔 31일 여행을 시작해볼게요. ㅎㅎ



여행지 정보
● Font Màgica de Montjuïc, Plaça de Carles Buïgas, 바르셀로나 스페인



[travel-Barcelona] 초대형 분수쇼! 몬주익 마법의 분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링크코인(KN) 요즘 잘 나간다?

무슨 일이 생겼는지 링크 코인이 요즘 잘 올라서 링크 코인 소개를 좀 해볼까 키보드를 두드립니...

Sort:  

@sunny1124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감사합니다!^^

곰돌이가 @gomdory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8을 보팅해서 $0.01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503번 $60.923을 보팅해서 $70.32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flicktaste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licktaste님의 지속적인 PAL 보팅 화이트리스트 목록 업데이트 및 보팅 비율 변경

kevindeby pediatrics chaeg sklara sunny1124 탑승완료
hodolbak-aaa #palnet 도 붙이시라고 추가완료

분수쇼가 아주 멋져요~~~^^

ㅎㅎ 움짤로 그 감동을 조금 담아봤어요. 실물감동의 10분의 1도 안될거에요 ㅠ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unny112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3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7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스페인도 꼭 가보고 싶은 나라인데 ㅠ 라하가 좀 크면 가봐야겠어요 ㅠㅠ
분수 너무 멋져용 ㅠ

라하가 한 초등학생정도 되면 정말 좋을거같아요. 볼거투성이인 곳이에요!!

작년에 봤던 분수쇼가 선명하게 떠오르네요^^ 재미있게 글을 잘 쓰시는 것 같아요. 사진도 좋구요.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트립스팀의 무궁할 발전 기원합니다!!

Hi @sunny112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26 which ranks you at #1542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541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캬~! 사진 속으로 뛰어들고 싶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 아름다운 쇼였습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분수쇼 정말 멋지네요~^^ 제 회사 동료분도 바르셀로나에서 지갑을 털리신 분이 있으시네요~ 늘 조심하고 다녀야겠어요~

네. 오토바이사고도 듣고 놀랐어요. 안털릴꺼야!! 나는 무장했지! 이런 티를 팍팍 내면 접근을 덜하는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612.81
ETH 3487.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