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3) 베트남에서의 일상 (운동을 위한 준비물.)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베트남 호찌민에 사는 동안
5Kg이나 체중이 늘었네요.

아마도 베트남 음식이
입에 너무 잘 맞아서이지
않을까 짐작해봅니다.

운동을 시작하고 싶은데
이왕이면 제가 좋아하는 걸로
선택하고 싶어서
줄넘기와 배드민턴을 샀어요.

줄넘기 약 3200원.

배드민턴 라켓 2개 + 공 약 5000원.

둘 다 상태 괜찮은데
엄청 싸서 조금 놀랐어요.

줄넘기는 어렸을 때
복싱을 하면서 한참 많이 했었지요.

그래서 여전히 익숙하고 재미도 있답니다.

배드민턴은 크게 부담 없이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운동이라
선택했지요. ^^

구입하자마자 현지인 친구와
아파트 놀이터 근처로 가서
1시간 정도 운동했는데 재미있네요. ㅎㅎ

땀도 좀 흘리고 많이 웃고 그랬네요.

역시 운동은 혼자보다 같이 해야
지루하지가 않은 거 같아요. ^^




(#303) 베트남에서의 일상 (운동을 위한 준비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관련 포스팅: 신용하 서울대 교수의 "독도 인터넷 독본" 무료판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nTOPAZ 프로파일(Profile) 작성 바운티 프로그램 ( 최대 $2.25 👍 100 💎 토파즈 토큰)

리스팀 감사합니다 😊


저도 비엣남 음식 사랑합니다 😋😍 아마 가면 살 찔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