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 베트남에서의 일상 (호치민에 있는 샤오미 매장에 가다.)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보조배터리가
거의 수명을 다한 거 같아서
새로 구입을 하기 위해
7군 크레센트몰에 있는 샤오미 매장에 갔어요.



정말 생각지도 못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상품들을 보니 순간
구매욕이 엄청 상승해서
절제하느라 혼났네요. ㅋㅋ

그 중에 가방이 너무 이뻐서 잠깐 고민했는데
집에도 워낙 가방이 많아서
다음 기회로..ㅎㅎ

원래 목적대로 보조배터리만 구입.

20000mAh라서
조금 무겁긴 하지만
워낙 용량이 커서
이젠 배터리 걱정은 안한다는..^^

저는 샤오미 제품 괜찮아서
가끔 구입하는 편인데요.

한국에는 샤오미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
하나 생기면 좋을 거 같네요.




(#207) 베트남에서의 일상 (호치민에 있는 샤오미 매장에 가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베트남에 샤오미가 있었다니.. 충격이네요 올해 여행때 들르지 못했던게 아쉽네요ㅠ 여행기 잘보고 갑니다~^^

다음번 여행 때 한번 들려 보세요. ^^

샤오미가 가격도 착하고 품질도 좋다고 하더군요.한국에선 매장이 안보이더라구요.

샤오미 제품 괜찮죠. ^^

베트남엔 샤오미 전용 매장도 있군요
한국엔 정식매장은 아직 없던데...
이렇게 쫙 진열 되어 있으면 고르기도 편하고 좋겠어요
부럽네요 ㅎㅎ

생각보다 여러종류의 상품들이 있어서 재밌게 구경했네요. ^^

디클릭으로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