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 베트남에서의 일상 (미인의 도시 락자로의 여행 - Vincom Plaza에서 느낀 한국.)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둘째 날 아침 배고픈 배를 이끌고
락자에서 유명한 음식이라는
분까 (Bun Ca)를 먹어봤어요.

생선살과 새우가 들어있었는데
얼큰하니 맛있네요. ^^

식사 후에 학교 앞에 있는
카페 야외 테이블에서
베트남 블랙커피 카페 다(Cafe Da)를 마시면서
천진난만한 아이들을 한참을 바라보고 있었네요.

호찌민에 비하면 여기는
전반적으로 굉장히 시골 느낌이었어요.

커피를 마신 후
락자의 유일한 쇼핑몰이라는
Vincom Plaza를 방문했어요.

1층에 있는 대형 가전제품 매장.

입구에서 박항서 형님이
반갑게 맞이해 주시네요. ㅎㅎ

역시 베트남에서 이분의 위상이 대단해요.

그리고 삼무라는
요즘 문제시되는 중국 브랜드.

한류가 대세인 아시아 국가에 매장을 열어
한글을 사용해 소비자들에게는
한국 제품인 거처럼 광고를 한다는군요.

여자의 면도날이라...ㅎㅎ

많은 제품 위에
이렇게 엉터리 한국어가
많이 쓰여 있더군요.

3층에는 안마기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베트남 직원들의 권유에 의해
20분 정도 안마기 체험을 하면서
그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즐거웠어요.

한국에 대한 많은 관심이 느껴졌어요.

그나저나 이 안마기는
말레이시아 제품이고
한 대에 700만 원 정도 한다기에
엄청 놀랐어요.

우리나라에 있는 제품에 비해 훨씬 비싸네요.

3층에 또 다른 공간에서는
건강식품을 비롯한 많은 한국 관련 제품들이
판매중이었어요.

재밌네요. ^^

4층에는 킹 바베큐라는 한국 식당이 눈에 띄였고

5층에는 BTS 사진과 함께 CGV도 보였어요.

베트남 지방에 있는 쇼핑몰에서
이렇게나 많은 우리나라의 모습을 볼 수 있음에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




(#202) 베트남에서의 일상 (미인의 도시 락자로의 여행 - Vincom Plaza에서 느낀 한국.)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예전엔 일본위장 제품들이 많았는데 이제는 한국이네요 뿌듯합니다^^

제품위에 엉터리 한국어가 많이 적혀 있어서 많이 웃었네요.ㅎㅎ

역시 박항서 ㅋ

박항서 감독님때문에 한국 이미지가 더 좋아진 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베트남에서 한국에 대한 좋은 인식을 볼 수 있어 너무 기분이 좋네요. 하지만, 미니고가 잠시 눈을 찌푸리게 만듭니다. ㅎㅎ; 베트남에서의 일상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즐거운 베트남 여행기 앞으로도 잘 보겠습니다!^^

네. 즐거운 주말 저녁 되세요.^^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합니다. / 리스팀+댓글 최대 $0.6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신 글에 $0.2씩 보팅합니다.


지금 베트남의 날씨는 어떤가요?

많이 더워요. ㅎㅎ
저녁은 그나마 조금은 선선해서 다행이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