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세화해변 - 카페 한라산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세화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카페에 다녀왔어요.

티비 브라운관을 통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요건 메뉴판이에요.

제주 당근케익이 머꼬싶었어요.ㅎㅎ


실내 인테리어가 감성적이에요. 조명이 너무 이쁩니다.


실내에 철제 벤치가 있고 그 위에 아기자기한 소품이 있어요~


테이블에 있는 미니 CRT 모니터가 매우 인상적이었어요. 지금 화면에는 빨간머리앤이 재생되고 있어요.


한라봉차와 라떼 그리고 제주당근케익이에요.


다음에 또 봐요~

즐거운 제주카페 한라산 여행이었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면수1길 카페한라산



제주도 세화해변 - 카페 한라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steemory님 여행기는 밤에 보면 안되겠어요!! 배고파집니다. ㅜㅠ ㅋ 앞으로도 멋진 여행지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배고픈 여행기 계속 올리겠습니다~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바다 보러 제주도 가고 싶어집니다~ ^^

제주의 겨울 바다는 바람이 무척 추웠어요. 날씨 좋을때 한번 가보세요~ ㅎㅎ

너무 예쁜 곳이네요. 감성이 뿜뿜합니당:)

달콩님 감사합니다. 감성이 뿜뿜~ 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84.33
ETH 2453.7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