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ripsteem] 땀을 빼보자!!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Smigol-tripsteem] 땀을 빼보자!!






안녕! 형들 오늘은 미골이가 어디를 다녀왔느냐! 바로 오늘 삼송 고양 스타필드에 다녀왔어. 스타필드 안에는 여러가지 즐길거리가있는데 미골이는 감기를 낫기위해서 땀을 빼러 찜질방을 다녀왔지. 이곳은 다른 찜질방과는달리 가격이 비싸서 할인할때만 다녀오고있어. 할인받아서 1인당 15200 원이고 6시간을 이용할 수 있어.





70도 황토찜질방에서 땀을 쭈욱 빼니까 감기가 낫는 느낌? ㅎㅎ





찜질방 입구 ㅎㅎ





이렇게 야외 족욕도 해주고





땀을 뺐으니 식혜와 구운계란!





자~ 형들 아~~~~





마지막으로 성인전용 휴게실에서 푹 자고 나왔더니 감기가 98프로 나은것 같아.ㅎㅎ




감기야 빨리 훠이훠이 사라져라!




[Smigol-tripsteem] 땀을 빼보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디클릭!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예촌

여기는 금구 면사무소 근처에 있는데.. 주로 면을 취급하는 곳이죠.. 그런데 간판 제일위에 보...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우와...힐링테마다... 근데 식혜 너무 고급지게 나온다~ㅋㅋㅋㅋㅋㅋ 그 옛날 뚜껑달린 그 식혜통 그립다 ㅋㅋㅋ

식혜 진짜 오랜만에 먹었는데 역시 계란과 꿀조합!

찜질방에서 계란은 필수이지요.

맞아요 ㅋㅋ 근데 가격이 사악해요~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스타필드에 찜질방도 있었군요!!(할인해도 가격이 상당하군요!!) 감기가 언능 나으시길 바랍니다!!(훠이~훠이~) 앞으로도 좋은 여행지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땀을 빼보자 하셔서 운동하시나 했는데, 찜질방과 맥반석 삶은 계란이 등장해 왠지 친근함을 느꼈네요 ㅎㅎㅎㅎㅎ

ㅋㅋ 찜질방은 놀고 먹는게 재미지요~

나어제여기옆에서잣는데 ㅎㅎ

옹? 형 오디서 잤써???

아. 식혜와 맥반석 계란. 저녁먹었는데도 침이 고이네요. ^^

ㅎㅎ 찜질방 함 가셔야죠~

식혜와 계란은 필수쥬ㅎ
저도 땀좀 빼러가야겠어요
느무추워용~~

그죠? 날씨가 추워서 찜질방 사람 많더라구요 ㅋㅋ

형아 트립스팀도 쓰네!!!ㅎㅎㅎ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트립스팀이 !!ㅎㅎㅎ

열심히 써야지~~

역시 찜질방에서 땀 빼면 식혜랑 구운계란이지😋😋

정답정답!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69.52
ETH 3430.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