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tripsteem] 디저트 천국~??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Smigol-tripsteem] 디저트 천국~??






안녕하세요~ 미골이입니다. 저번주 일요일에 다녀온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디저트페어를 트립스팀에 기재합니다. 제목만봐도 디저트페어는 디저트가 많은~ 곳이랍니다. 입장료는 5천원이고 디저트페어 안에는 다양한 시식 코너가 많았구요. 디저트도 나름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여성분들 가시면 눈 돌아가실 듯~ ㅎㅎ 가보시면 입장료 5천원이 아깝단 생각은 안드실 꺼에요~~ 그럼 사진으로 다녀온 후기 남겨봅니다~






여친님과 1+1






맛있으면 0 칼로리 맛 없으면? ㅋ







사람들이 꽤 많습니다.





귀여운 쿠키들도 많아요~





자연 수제 청만 파는 곳도 많구요






먹어보니까 입에서 사르르 녹던데. 색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머랭 식은 건가? 이름은 모르겠어요 ㅋㅋ






이거 보세요... 먹는거에요.. ㄷㄷ






뜬금없이 고양이 타워를 팔더라구요? 펫 디저트도 팔긴 하더라구요






피규어 커스텀마이징 하는 곳도 안에 있길래 찰칵 저는 이런 곳에 눈이 더 갑니다 ㅋㅋ





할로윈이라고 케이크 전시도 했답니다. 사진은 찍을 수 있다고 적혀있더라구요.






사실 사진 찍은게 더 있지만 10장만 올려보도록 할게요! ㅎㅎ 아마 가보시면 후회 안 하실거에요. 사람들이 많아서 아이들과 가는건 비추천 드려요~~~ 디저트는 바로바로 만드는 곳도있고 눈으로도 즐겁고 맛으로도 즐거웠던 곳이였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리플마켓| kr 커뮤니티 어워즈 비공식 트로피 & 메달 디자인 01

이번 |리플마켓|은 제 브랜드 제품 포스팅은 아니지만 리,플레이의 디자인 협찬?이라는 기분으로...
클릭클릭클릭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킨텍스로 킨텍스 제2전시장



[Smigol-tripsteem] 디저트 천국~?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서울에서도 디저트 페어가 있었다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신기한 디저트나 볼 거리가 많아 눈이 즐겁네요~^^

ㅎㅎ 맛도보고 재미도있는 곳입니다~

헐!ㄷㄷ 화분까지 전부 먹는 건가요?
dclick!
c.png

아마 쿠키 케이쿠 같아요~ ㅋㅋ

저 수제청 제 단골집이에요. 맛있어요~ 그리고 머랭쿠키도 다른 곳보다 맛있더라구요. 천국이네요~~~

오오 아는 집이신가봐요~ ㅎㅎ 시음해봤는데 상큼한게 많았답니다~

어머 이건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하겠다 ㅋㅋㅋㅋㅋ 여기서 몇개나 구입하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0개 여친은 4개정도 ㅋㅋㅋㅋㅋ

아 저 하나샀네여 ㅋㅋ 치즈 크림 4종!!~~

우와 이런 박람회가 있는 줄 처음 알았어요~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재미있는 곳이에요~

박람회는 가면 신기방기 하는것도 있고 디저트는 맛난것들이 많을거 같아요 ㅎㅎ

ㅎㅎ 본전 뽑고도 남더라구요~ 먹을게 많아서

피규어도 먹는건 아니죠? ^^

피규어는 커스텀시리즈입니다~ ㅋㅋ

가오나시 쿠키가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ㅎ

맛은 어떨지 저두 몰라유~ ㅋㅋ

우와 ㅋㅋㅋㅋ
요런 행사도 열리는군요 !
보는 즐거움이 쏠쏠하네용 ㅋㅋㅋ뭐 구매하셨나용~?

저는 치즈크림구매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