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청계천 [Cheonggyecheon, Seoul]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밥먹고 소화도 시킬겸 청계천 산책했는데, 사진찍는걸 좋아하고 습관처럼 셔터를 누르는 친구라 사진이 확실히 달라보여서 몇 장 공유해본다.

부처님오신날 연등행사 때문인지 연등과 전통등이 전시되어 있어 제법 볼만 했다.

해맑게 포즈 취하며 사진찍고 있는 젊은 친구들도 이뻐 보이고~ 부럽고

잠깐 걷고 커피숍에 들어가려다 그냥 시원한 천변에 주저앉아 한참동안 수다 삼매경~ 주절대는거 다 들어주는 친구가 고마울 뿐~ ^^

요즘은 답답한 커피숍에 들어가는 것보다 음료 사와서 야외에서 마시는게 더 좋은데 날씨가 너무 추워도 안되고 더워도 힘들기 때문에 그런 호사를 누릴 수 있는 계절은 짧은 봄, 가을 포함 몇 달 안되는것 같다.

*대부분 친구가 찍은 사진입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서린동 청계광장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서린동 청계천 모전교



오랜만에 청계천 [Cheonggyecheon, Seoul]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연등행사가 한창인 모양이네요 ~ 멋져요

분위기 괜찮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450K SP virus707 account.

감사드립니다!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16 ( 최대 $2 👍 )

nTOPAZ 생태계 참여 감사합니다 😊


와...! 감탄만 나오네요. 청계천이 더 아름다워졌어요. 부처님 오신 날이 더 특별해보이네요.

사진을 너무 잘 찍으신 것 같아 리스팀합니다 😍

항상 감사드립니다~
헉스 리스팀까지 ^^;; 감사합니다!
본문에도 밝혔듯 대부분 친구가 찍은 사진입니다 ;;

연등으로 천계천이 아주화려해졌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쁘기도 하고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아니 이렇게 예쁜 천이라니~
저도 언제 한번 들러봐야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시원하기도 하고 분위기 좋더라구요~
연등행사 할땐 더 이쁠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Thank you~! :D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군요. 분위기가 너무나 좋아보이네요. ^^

감사합니다~ 조명 들어오고 시원하니까 카페보다 낫더라구요 ^^

저걸 뭐라고 하죠?... 모형등?

아무튼 정말 이쁘게 잘 만든 것 같네요.

오늘도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_+

명칭은 저도 잘 ^^;;
전통등 전시회라고 하더라구요?
대부분 친구가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오우 청계천이 이렇게 화려하다니ㅋㅋ 한번 가야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주말엔 야시장도 열린다니 산책 삼아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

청계천은 정말 잘 만들어놓은 것 같습니다.
더워지기 전인 요즘이 산책하기 젤 좋지요.^^

네~ 더 더워지면 힘들어서 요즘이 최적기인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3
BTC 59417.78
ETH 2588.3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