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뽈랄라 백화점 - 홍대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오늘은 트립스팀 첫 포스팅으로
추억으로의 여행 - 뽈랄라 백화점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뽈랄라 백화점은 홍대에 위치한
골동품(?) 박물관 같은 곳으로
직접 판매도 하고 있는 곳입니다.

구경은 무료인데...
뭘 사는 사람들은 못봤는데...
사장님은 어떻게 운영을 하고
계신건지 모르겠네요~

입구의 모습입니다.
지도 어플같은 걸로 찾아가지 않으면
그냥 지나칠수도 있을 만큼
간판이 작네요~

그럼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계단 데코레이션부터 추억이
뿜뿜 느껴지지 않으신가요?ㅎㅎ

내부에는 이런 옛날 시계, 라디오,
TV 같은 것부터 시작해서!

이런 포스터도 있구요~
(진짜 판매도 합니다)

게임도 할 수 있게
게임기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당연하다는 듯이 8090게임이네요~ㅎㅎ

이런 스티커와 만화원화들도 있는데
아톰이 원래는 마르스였나봅니다~
(아니면 다른 친구인가요?
저 정도 세대까지는 아니라서...ㅋㅋㅋ)

피규어나 팬시류보다는 가전, 게임기 같은 곳에
더 눈이 가서 그쪽 위주로 찍었는데요~
이렇게 게임기 옛날 팩이나 게임기조차도
판매하고 있어 깜짝 놀랐습니다!

무언가 소장욕구가 있으신데
못 구하신 물건이 있으면
뽈랄라 백화점에서 찾아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피규어, 팬시 등이 많이
있으니 시간 나시면 홍대에 한번 들르셔서
구경해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럼 첫 트립스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ㅎㅎ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뽈랄라수집관



[트립스팀] 뽈랄라 백화점 - 홍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그정도까지의 세대는 아니라서 에서 흠칫 했습니다. ㅋㅋㅋㅋ

건물주이실수도 있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헉!
갓물주까지는 생각을 못했네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꾸욱으로 응원할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Nice photo shared

Very interesting trip and products in this department store, amazi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79.35
ETH 2434.5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