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강변 테크노마트 웨딩스퀘어View the full contextsindong (75)in #tripsteem • 7 years ago 강변 테크노마트에도 웨딩홀이 있군요~ 신도림에도 2개 층이나 사용중입니다~ㅎㅎ
아~그렇군요. 신도림도 한 번도 못 가본 예식장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