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할로윈 시즌의 에버랜드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요즘이 할로윈 시즌이죠 ㅎㅎㅎ
에버랜드에서도 할로윈 시즌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에버랜드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구요

요약하자면

  • 몇 가지 놀이기구 컨셉 변경(저녁시간 한정)
  • 할로윈 컨셉의 퍼레이드 진행
  • 좀비 연극 / 분장 코너

등등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우선, 퍼레이드가 확 바꼇습니다

할로윈 전용으로 퍼레이드 카와 공연이 추가됐어요
음 볼만했긴 했지만
퍼레이드 카가 조금 부족했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4~5대 정도였거든요 ㅋㅋㅋ.....


T익스프레스 있는 그 동네가 블러드시티로 꾸며졌습니다

좀비 분위기 물씬

밤에는 더 그럴싸 합니다 ㅎㅎㅎㅎ
연극도 하던데 저는 안봤어요


마지막으로 가장 만족했던 놀이기구 컨셉 변경입니다

기존에 운영하던 아마존익스프레스, 사파리월드 등 몇 가지가
저녁쯤 되니까 컨셉이 확 바뀌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아마존 익스프레스는

귀신의 집으로 (깜짝 놀래키는거 없는건 안비밀ㅋㅋㅋㅋ)

사파리월드는

호러 사파리존, 좀비 투어로 ㅋㅋㅋㅋㅋㅋㅋ
(입장료 1인 5천원, 티켓팅 선착순)

그러니까 동물 구경 대신, 좀비들을 보는거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더라구요


진짜 사람 엄청;;많았습니다
주말에 사람 터지는거 당연히 알고있는데
할로윈 시즌이라 그런지 이렇게 많은날은 처음봤어요
개인적으로 역대급;;;;

여튼ㅋㅋㅋㅋ놀이기구는 많이 못탔지만
그래도 보고 즐길거리가 많아서
만족스러운 하루였습니다




[tripsteem] 할로윈 시즌의 에버랜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에버랜드에도 할로윈이 찾아왔군요~^^ 동물을 보는 사파리가 아니라 좀비구경이라니 에버랜드만이 생각할 수 있는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ㅎㅎ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한국에선 나름 큰곳인데..
퍼레이드 카 4대는 좀 심하긴 하네요ㅎㅎ

오홍~~ 할로윈 에버랜드도 재밋겠어요!
꽃하고 루미나리에 이런거만 보러갔는데 말이죵.

토요일에 스카우트에서 단체로 방문을 했었거든요~ 아마 그래서 더 많지 않았을까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