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가볼만한곳 개화예술공원, 개화허브랜드에서 봄을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토요일 모처럼쉬는날 보령가볼만곳있다고해서 바람쇄러 갔다왔네요.
이제 막 피기 시작한 예쁜 꽃들을 볼 수 있다해서 개화허브랜드까지 다녀왔네요.


야외에는 조각상들이 가득이랍니다
아래에 작가랑 설명이라도 다 잘 나와 있어요



공원안에 허브랜드가있어서 들어가봅니다


개화허브랜드에 들어오면 꽃들과 열매들이 가득이랍니다.
철갑상어도있네요.

물고기 밥 주는곳이 군데 군데 있어요
먹이는 천원이고 무인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물고기들이 먹을것을 많이 먹었는지 통통하네요.



꽃들이 많네요. 보라색 빨강색 분홍색 예쁘네요. 봄을 여기서 먼저 맞이하네요.


군데군데이런 장식도있네요.
입장료5000원에 볼거리가 많네요.

700년된 유자나무도 있네요.
열매도 많네요. 엄청오랬동안 살았네요.

여기 개화공원 갈만하네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남 보령시 성주면 개화리 177-2



보령 가볼만한곳 개화예술공원, 개화허브랜드에서 봄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700년된 유자나무에 유자가 많이 달렸네요.
꽃들을 보니 봄내음이 물씬 풍기네요.
가까운 곳이면 가보고 싶어요~ㅎㅎ

유자가 두주먹만해요

철갑상어는 상어과가 아니구 이름만 상어인거 알고 계신가요?ㅎㅎ
살랑살랑 마실 나가기 좋은 곳이네요~^^

나들이로 정말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