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욕하러왔어요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유성온천물로 족욕하러왔네요.


나무와 돌로 이뤄졌네요. 자연과 함께 좋은 공기도 마시고 족욕도하고 좋네요

발은 씻고 들어가야겠죠. 수돗꼭지틀면 따뜻한물이 나오네요.

처음엔 뜨겁더군요. 시간이 지나니 온몸이 따뜻함을 느껴지네요. 기가 순환되나봐요. ㅋㅋㅋㅋ

유래에 대해서 써있네요

시간되시면 족욕하러오세요. 발이 뽀뜨득하네요. ㅎㅎ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봉명동 57-3



족욕하러왔어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피로가 싹 물러 가겠어요 ~~

네 하루의 피로가 가시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온천수에 족욕이라... 좋네요!!
족욕하러 유성까지 가기엔 너무 멀군요!! 저 대신 많이 즐겨주세요^^

네 자주가렵니다. ㅋㅋ

대전!! 와~~ 못가겠네요^^:

오호~ 신기하네요. 일본 같이 야외 족욕하는데가 있군요.ㅎㅎ

그러게요. 따라했나 ㅋㅋ

도심속에 족욕할 수 있는곳이 있어서 좋네요

네 아주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