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가볼만한 곳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천안은 오래전부터 호두과자가 유명했는데 왜 유명한지 오늘에서야 알게되었다.
광덕산이 위치한 이 동네가 바로 호두의 시배지였네요.

버스종점(광덕사)에서 내려 바로 옆 좌측으로 올라가는 광덕사 가는길.

이런 큰 호두나무가 제법 있다.
천연기념물도 있다는데 이건가???

1/3쯤 올라서 있는 568개의 계단.
계단에는 50개씩 표시해주는 표식이 붙어 있어요. 이런건 처음보네요.ㅋㅋ
계단은 너무 힘들어요.ㅠㅠㅠㅠ

정상 갈림길이네요.

정상이네요. 엄청 힘들게 올랐네요.ㅎㅎ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남 천안시 동남구 광덕면



천안 가볼만한 곳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올라갈만 한 곳이군요~ ㅎ

네 맞아요

2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eo7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천안 여행지 후보로 올려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