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두해수욕장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여름에휴가때 다녀온곳이에요. 한참더울때 갔었네요. 충낭보령에있는 곳이에요. 대천해수욕장이 바로 옆에 있다하네요.

취사장이있어요. 5000원에 이정도면 싸죠. ㅎㅎ 물론야영장 텐트치는데 가격입니다.
샤워장은 한번사용에 요금내야되요. 하루에한번이 아니고요. 들이갈때마다내야합니다.

소나무들이 울창하죠?
여기 빈자리 고르면 끝 텐트설치하면됩니다.


바다가 아름답죠.ㅋㅋ


많이 알려지지않아서 애들놀기에좋아요. 수심낮고요.

노을이 예쁘더라구요. 밥 먹다말고 찍었네요. ㅋㅋ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남 보령시 남포면 월전리 11



용두해수욕장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전 이번 여름에 대천해수욕장 다녀왔답니다! 노을이 참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아이쿠 ~ 이날씨에 해수욕을...? 여름에 다녀온 곳이군요^^
대천해수욕장은 한번 가봤는데...용두는 처음 들어보는 곳이네요!

조용한곳이에요.

밥먹다가 찍을 만한 노을 이네요 ㅎ👍🏻
바다가 가고 싶어집니다

가을 바다도 좋을거에요.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텐트하나에 5천원이라니 정말 저렴합니다~! 용두해수욕장 사람 방문이 적은편이라니 내년 여름에는 시도해봐야겠습니다 ~^^

네 조용해서좋네요

조용하다니....내년엔 휴가를 여기로 가본것도 생각해봐야겠네요^^

좋은 생각입기다.

대천말고 용두를 기억해야겠습니다.

네 조용하고 좋아요

바다랑 하늘이랑 참 예쁘네요 ^^

네 예뻐요.ㅎㅎ

어머나 솔밭이 이쁘요 ㅋㅋ

ㄱㅏㅁ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31.73
ETH 2663.4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