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펜하겐에서 해야할 11가지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위에 클릭해주세요>

코펜하겐에서 뭘하면 좋을까 -?
코펜하겐에서 해볼만한 11가지를 꼽아봤습니다 :)
딱히 엄청난 것들은 아니에요.
북유럽은 도서관,백화점을 돌아다니며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세상을 보는 것 같았어요.

.
.

10년 뒤에도 이렇게 소소한 일상을담아내는게 즐거웠으면 좋겠다.
소소한 것이 가장 소중한 것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이였으면 좋겠다.

영상을 찍다보면,
욕심이 날때도있고,
제목을 지을 때면
좀 더 자극적여야할까
고민할 때가 있다.

자극적이진 않은게 계속 보게하는
그런 영상이고싶다.
편안하게 흐리멍텅하게
두번 세번 보고싶은 그런 영상이면 좋겠다.

그냥 마음을 온전히 맡겨도되는 그런 영상이고싶다.




코펜하겐에서 해야할 11가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1. 국립도서관 참 좋죠. 저는 덴만크 워홀하다가 거의 떠날 때, 덴마크ID카드인 CPR를 반납하러 가서 알게 된 곳이에요 ㅠㅠ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2. 로젠부르그 성은 제가 가장 좋아하던 곳이에요 ㅎㅎㅎ 일자리랑 집에서도 별로 멀지 않아서 자전거 타고도 많이 가고, 외국 친구들 카우치서핑으로 많이 재워줬는데 꼭 데려가는 인기 코스였어요 ㅎㅎ

  3. 아몬드 크로와상은 저도 1번 먹어봤는데, 한국분들께 유독 유명하더라고요..ㅎㅎㅎ 현지인들은 흠..

5.티볼리 공원은 작지만 재밌는 놀이기구가 몇 개 있어요 ㅎㅎㅎ

6.덴마크 우유는 요거트랑 구분하기가 외국인들에게 어려운 경우가 있긴 한데, 저렴했던 우유가 1리터에 5~6크로네 정도 했던 것 같아요.

  1. 왕실도서관 몇 번 못 가봄...ㅠ

  2. 학생 카페는 덴마크 친구랑 한 번 가서 맥주 마셨던 기억이 있는데 외부는 한 번도 못 가봤네요 ㅎㅎ

  3. 죠앤더 쥬스에서는 매운맛 참치 샌드위치가 맛있다고 유명하죠!! ㅎㅎㅎ

10.역시 레고는 빌룬드(Bilund)라는 도시에 있는 레고랜드에 가야 제 맛인 듯 해요 ㅠㅠ 저도 기대 좀 했었는데 코펜하겐 매장은 별로 크지도 않고 볼 게 별로 없었어요.

11.덴마크에는 많은 마트 브랜드가 있는데, 가장 품질 좋고 비싼 마트는 Føtex로 규모도 대형인 경우가 많아요. 그 외로 Rema1000이나 Netto, Lidl, Aldi가 가장 저렴한 물품을 판매하는 마트이고, 그 다음으로 irma, fakta 그리고 SuperBrugsen 등의 중저가 마트들이 있어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