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3대 하이킹 프레케스톨렌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노르웨이 3대 하이킹인 프레케스톨렌 펄필락을 올랐어요!

우선 프레케스톨렌을 가려면 오슬로에서 직접 가는 기차가 없어요
그래서 스타방게르로 우선 가야해요. 그리고나서 페리를 타고 프레케스톨렌을 가야해요. 페리 선착장에 내려서 버스를 타야하는데, 저는 블로그에서 봤을 때 이 버스가 항상 운영되는 것인 줄 알고갔다가 낭패를 봤어요!
성수기에만 운영하는 버스거든요! 겨울철에는 운영을 안 해요.
저는 중간 마을까지 가는 버스를 타고(카드 안됨) 투어센터에서 연결해주신 가이드님과 함께 산을 올랐어요. 투어센터에서 혼자는 절대 못 오른다고 엄청 겁을 줬거든요. 가이드 비용은 꽤 비쌌어요 1000크로네였어요.
하지만 돌이켜보면 산 타는 거 자체는 가이드 없이도 충분히 가능한 산이었던거 같아요. 저는 산행보다 그 분(가이드님)과의 대화가 더 소중한 기억이 되었지만요. 실제로 같이 숙소에 묵은 중국인은 다음 날 혼자 올랐다고 하더라고요.



노르웨이 3대 하이킹 프레케스톨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어떻게 라는 단어와 행복해라는 단어를 반복하시는걸 보니 정말 좋으셨나봅니다ㅎㅎ (전)교장 선생님의 Keep Go on 이라는 말이 제일 기억에 남네요! 정말 인생여행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활동은 많이 하시는데 kr 태그를 다시면
보는 분들이 더 많을 것 같네요.
스팀잇은 kr로만 봅니다 사람들이...

좋은 정보 정말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76.22
ETH 2624.1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