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베네치아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은 이탈리아 베니스를 다녀왔던 기억을 살려서 기록을 남겨보겠습니다. 여행다녀온지 1년도 안됐는데 벌써 기억이 가물가물... ㅎㅎㅎ

베니스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행지 중 하나죠. 그 덕분에 아무래도 베니스의 훼손이 많이 되는 것이 사실인가봐요. 이 곳 주민들은 관광객들이 오는 것을 반대하고 있죠. 최근에는 길거리에서 눕거나 앉는 관광객에게 벌금을 주는 조례를 추진 중이라는 소식이 있었는데, 지금 실행되고 있는지까진 모르겠네요. 게다가 최근에는 이탈리아에 사상 최악의 폭우가 있었다고 하던데, 베니스도 그 피해를 피할 수가 없었나 봐요. 도시의 약 75%가 침수되었다는 뉴스 기사가 보이더라고요. 참 아쉬워요. 너무 아름다운 도시라서 오래오래 보존되었으면 하는데 말이죠.

제가 베니스에 갔던 날 아침에 비가 왔었습니다. 그래서 엄청 습하고 안개낀 베니스를 만날 수 있었죠!

덕분에 가시거리가 꽤 짧았습니다. 아시다시피 베니스는 물에 잠긴 도시로 유명하죠. 사진은 골목에 주차된 자가용 곤돌라 입니다. 이 곳 주민들은 다들 저런 배를 타고 이동하는게 당연하겠지만, 여행객들에게는 신선한 충격이죠.

이후에 저희는 베니스의 골목골목을 곤돌라를 타고 둘러볼 수 있는 곤돌라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곤돌라의 뒤에 운전해주시는 아저씨가 서서 노를 지어주시는데요, 특이하게도 노를 하나만 사용합니다. 하나만 사용하는데 균형도 잘 잡고 좌회전 우회전도 아주 잘하셔요. 아저씨들 힘 쎄요. 짱짱맨!


흔히 볼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주차장도 따로 있는 걸까요?

곤돌라 투어를 마치고, 수상택시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안개때문에 취소될 뻔 했는데 가이드님께서 수상택시 투어 진행해주시는 기사님과 친하신지 블라블라 대화를 나누시더니 해주신대요. 오예!

대운하 짱짱 넓습니다!


가장 큰? 가장 오래된? 기억이 잘 안나는데... 이곳의 랜드마크 중 하나라고 하네요. 다리 위에 사람들이 엄청 올라가있는걸보니 랜드마크가 맞긴 한가 봅니다.


요런 조형물도 있구요.


여러분 신기한거 또 있어요! 이게 버스래요! 정류장에 멈춘 모습을 찍었습니다.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여행기가 아니라 거의 사진기가 된 것 같네요 ㅎㅎㅎㅎ이상으로 이탈리아 베니스 여행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행지 정보
● Venecia, 베네치아 이탈리아



[트립스팀] 베네치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ㅠㅠ 베네치아 꼭 가보고싶습니다. 작년에 비행기 티켓끊어놓구 갑자기 급한일이 생겨서 못갔었는데..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베니스의 수상가옥은 너무 신기하네요~ 저런곳에서는 사람들이 어떻게 살아가는지 궁금해지네요~^^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에어비엔비를 저런 곳에서 하면 알 수 있으려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5.94
ETH 2630.9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