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만장 오사카여행 셋째날 KYOTO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횽들안녕? 샘터야

너무 오랜만이라 미안해 정말 많은일이 있었지만 순서대로 풀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일적으로 온거라서 특별하게 포스팅할게 매일마다 있진 않아서 아마 이번 포스팅 이후에는 날짜개념이 없어질지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귀찮은거 아니야 절대절대 아니라구!!!) 이러한 이유로 의식의 흐름대로만 포스팅을 해보려해

셋째날에는 교토를 다녀왔어


눈에 보이는 그대로 너무 이쁜곳이였어 사람이 정말 많아서 나는 조금 힘들었지만 (웃음)
교토까지는 한큐패스권을 사용했어 페이스북에 여행에미치다 페이지를 가면 정말 다 나와있어 혹시 여행관련으로 궁굼한거 있으면 가입해서 물어봐 정말 다들 친절하게 알려줘
오사카는 처음이고 교토는 더욱더 처음이라 살짝 당황했지만 많은 도움이 됬어

내가 처음 방문한곳은 Mur-murcoffee 라는곳이야


매장분위기가 정말 이쁜곳이야 창이 활짝 열려있어서 밖에 풍경을 보면서 브런치를 먹을수있는데 여기는 프렌치토스트가 유명해 근데 난 다른거 시켰어 ㅋㅋㅋㅋㅋㅋㅋ

치즈토스트+옥수수스프+샐러드+커피 세트야

살짝 탄부분이 있지만 걍 먹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프도 정말 맛있고 무엇보다 토스트 빵이 정말 맛있었어

혼자 여행이기때문에 누가 찍어주지 못해서 직원분께 부탁드려서 찍어봤어
정말 열심히 여러장 찍어주셨는데 이 각도가 최선이야 ㅋㅋㅋㅋㅋ 아리갓또....

가는길에 혼자 셀카를 시도해봤어
이거 셀카야 셀카에 한계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아라시야마를 가기위해 교토역까지 걸어갔어
전철 타는것보다 버스타는걸 더 좋아해서 버스로 이동하기로 했지


가는길에 보이는 길도 기모노입은 누군가도 너무 이뻤어

일본을 갈때마다 느끼는건데 한국도 한복을 자주 입었으면 좋겠다 싶어 솔직히 기모노보다 한복이 훨씬 기품있고 멋지다고 생각해 횽들도 그렇지? (강요)

아라시야마로 향하는 버스를 타고 40분을 달렸어
버스에서 내리면 그냥 동네야 관광지가 많은 곳으로 걸어가야하는데 걸어가는길에 있는 작은 다리를 건넜어 조금 더 가면 유명한 다리가 있는데 그건 밑에서 보여줄께


작은 다리를 건너면서 보이는 풍경이야 너무 귀엽지
이 다리를 지나면 만나는 풍경이 토케츠쿄 다리

짠 !!!

여긴 교토사진에 빠질수없는 토게츠쿄 다리야
"달이 다리를 건너가듯이 보였다"는 유래가 있는 토게츠쿄는 한큐 아라시야마역에서도 가까워서 다리를 시작으로 여행하는 사람도 많아 나또한 그렇게 시작했지 가을에는 단풍으로 물들어서 훨씬 아름답다는데 일본은 한국보다 계절이 조금 느려서 아직 단풍이 많이 피지는 않았어 내가갔을때 몇일은 여름인가 할정도로 더웠거든 반팔입고 다니는 사람들도 있고!


날씨가 흐려서 사진으로 다 안담겨 쵸큼 슬퍼

유명하다는 아라시야마 대나무숲


사진 밑으로 얼마나 수많은 사람이 있는지 상상되 횽들...?
솔직한 후기를 말하자면 대나무숲은 한국 담양 "죽녹원"이 짱이야
사실 다른 관광지를 더 안가봐서 교토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내가 느낀 감상은 멋지지만 계속오고싶진 않다 였어 너무 사람이 많아서 뭘찍어도 누군가가 함께 찍히거든

이렇게 말이야 ㅜ_ㅜ 횽들도 싫지 나두 싫어..
사실 많이 걷고 눈으로 담았지 사진으로 담진 않았어 그리고 빨리 돌아왔지
나는 일본의 기차를 좋아하는데 교토는 버스가 좋더라구 ,, 그래서 버스감성으로 찍어봤어


음악은 내가 좋아하는 음악인데 가사도 잘어울려서 편집했어

호시노겐- 季節(계절)

柳が揺れ あの娘の
야나기가 유레 아노 코노
버드나무가 흔들려 그 아이의

ああ 街の灯がゆれてる
아아 마치노 히가 유레테루
아아 거리의 불빛이 흔들리고 있어

平屋の角 細道
히라야노 카도 호소미치
집 모퉁이의 좁은 길

湯気が狭いお空に
유게가 세마이 오소라니
수증기가 좁은 하늘로

消えてゆく
키에테유쿠
사라져간다

消えてゆく 我は
키에테유쿠 와레와
사라져가는 우리는

가사랑 잘어울리지? 편안히 누워있을때 노래하나가 듣고싶다고 한다면 호시노겐을 추천해 많은 사람들이 J-POP을 무시하는데 무시하지 않았으면해 정말이야 들어보고말하라구ㅜ_ㅜ

**
다시 여행으로 돌아와서

귀여운 한큐선을 타고 오사카시내로 돌아왔어 사실 빨리 돌아온 이유가 일때문이라서 조금 아쉽기도해 기회가 된다면 간사이공항 내려서 교토까지 바로가는 패스권을 끊고 하루정도 꽉채워서 돌아보고 싶어 그리고 다음엔 꼭 가방하나 메고 여행으로만 오고싶고!



교토에서 돌아온 후 개인적인 업무를 끝내고 눈에 보이는 라멘집을 들어갔어
숙소근처에 밥집이 많아서 나 너무 행복했자나
라멘+볶음밥+가라아게(닭튀김) 세트야
정말 이거 하나보고 들어갔어 나 많이 먹고싶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짓말 안하고 정말 국물까지 싹싹 먹어서 직원오빠가 엄지척 해줬어 이정도쯤이야
역시 일하고 먹는 밥이 최고야

횽아들 별거없지만 잘봤어?ㅋㅋㅋㅋ
나중에 누군가 교토를 세세히 올려줬음 좋겠다
나 정말 교토를 사랑하고싶은데 지금마음으로는 다시갈마음이 1도없어...
교토여행기 찾습니다....




파란만장 오사카여행 셋째날 KYOTO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교토에는 관광객들이 많나요? 사진은 조용한 소도시처럼 보이는데...사진들이 예쁘네요~

정말 너무너무너무 많아요 누군가 사진기에 나의 모습이 찍힌다고 생각하면 싫으니까 저는 최대한 사람있는곳은 사진을 안찍구 있어요 ㅎㅎ 대나무사진 밑에가 전-부 사람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 @trips.teem이야! <--역시 반말은 어렵습니다. ㅋ 그냥 쓸래요!! 트립스팀 잊어버리신줄 알았잖아요!! 너무 여행을 잘 즐기시는 것 같아요!! (교토 여행지관련해서 저희 트립스팀기획으로 한번 제작하려고 하고있습니다. ) 다음에도 멋진 곳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쓰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하는동안 정말 ㅋㅋ 너무나 힘들고 피곤하고 와이파이안되고 ㅠㅠㅠㅠㅠㅠㅋㅋㅋ 감사해요! 이제 열심히 달려볼께요!!!!!!!!!!!!!

여행기 잘 읽고갑니다~ 사진 감성들이 장난아닌데요!
글을 정말 재밌게 잘 쓰시는거같아요. (정독)ㅋㅋ
저는 일본 여행을 한번도 못해봤는데 덕분에 간접경험을 하게됩니다!
다음 글도 기대할게요~!

감사해요!! ㅎㅎ
일본은 도쿄부터 가보시길 추천해요><

교토 참 좋아요^^
또 가고 싶은 곳이네요 :)

저도 조금더 여유로울때 다시 가보고싶네요 ㅜ_ㅜ

형 저날은 다행스럽게 아무 사고가 없었네?ㅋㅋㅋㅋㅋ 기대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형 더 많은 시련이 기다리고 있어 마음의 준비하고있으라구ㅋㅋㅋㅋ

사람이 많았었군요!! jp 태그 함부로(?) 달면 일본봇이 와서 까탈스럽게 굴던데 저건 괜찮으려나요?ㅋㅋ

일본음식이고 일본여행인데 어쩔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교토안가봤는데 횽이 사람많다 그러니 흥미가확 떨어지는데? ㅋㅋ 사람 많은건 별로거든 ㅠ 그래도 사진은 영화스냅샷처럼 아름다운걸? 이번엔 뭔가 일 때문에 간것 같은데 담에 또 가면 느낌이 다르지 않을까? 아 그리구 이건 생각나서 말해주는건데 형 7일 지난 포스팅엔 보팅해도 어차피 못 받으니깐 형 보팅 아껴둬 넣어둬 :D ㅋㅋ 바쁠테지만 간간히 포스팅 해줘!

어머 형 나 그사실 까먹고 글이 너무 좋아서 그냥 막 눌렀나봐 ㅋㅋ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토의 아름다운 풍경이 눈에 안들어오네요 ㅎ 아리따운 여인때문에요 ㅎㅎ

어머낫 과찬이세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00.38
ETH 3127.30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