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만장 오사카여행 첫날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횽들 안녕? 샘터야



작성된 글이 깔끔하지 못하게 보이나봐
어쩔수없어 어딜가나 와이파이가 정말 ...(말잇못..)
이해하고 봐줘횽아들 (찡긋)
03E0CDDE-1DC7-4C85-8EE0-F9ADDF3CE066.jpeg

난 지금 오사카 여행중이야
어제 도착해서 오늘 이틀째인데 제목그대로 파란만장한 첫날을 소개하려해
매번 여행마다 난리여서 오죽하면 친구들이 다 엮어서 나중에 책내라고 까지 해 물론 유머책이야 정말 에피소드가 넘쳐나거든

왜그러냐구?


우선 마음을 차분히 하고 읽어줘
읽다가 혈압오르니까 ㅋㅋㅋㅋㅋㅋ

아침첫비행기로 오사카행을 끊었어
우리동네는 남양주인데 남양주에서는 인천공항까지 가는 공항버스가
새벽4시30분에 있어
그전날에 일이있어서 난 밤을 새고 집에서 나왔지
일주일을 갈거라서 짐을 바리바리쌌어
캐리어가 무려 두개거든
거기에 내 가방도 들고 쇼핑백도 큰게하나 있었어

  • 나는 매번 여행할때마다 물건을 하나씩 놓고와

아니 하나가 아니라 여러개를 놓고와
그것도 꼭 핵심아이템만 ....

이번엔 진짜 절대절대 실수를 하지않기 위해서
완벽하게 다 챙겼다고 생각했어
그래서 뿌듯한 마음으로 첫차를 탔지
첫차를 타고 정류장을 두개 지나는 순간 등골이 싸했어

  • 그래맞아 또 놓고왔어

여권을 말이야

내가 진짜 미친거같다고 생각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내려달라는 나에게 버스기사 아저씨는 왜그러냐고 물었고
여권놓고왔다했지 ...
그 버스는 인천으로 바로 가기때문에 다 국제선 타는 사람들이야
내 이야기 들은 기사아저씨도 승객들도
"어떡해" 라기보다 "세상에 ..." 라는 얼굴이였어

  • 응 이해해

다행히 우리집앞 정류장에서 내렸는데
(공항버스는 다른정류장이야)
짐을 갖고 움직이기 어려우니까 엄마에게 전화했어
엄마는 서랍에있는 여권을 못찾으셨고
결국 엄마한테 와서 짐을 맡아달라고 하고
내가 집으로 뛰었지 서랍안쪽에 붙어있더라구......

  • 응 엄마 이해해...

집에서 나가면서 콜택시를 불렀어
바로 뒤에오는 버스를 타면 예정시간에 맞춰 도착하기 때문에
비행기를 탈수있었거든

  • 근데 메고있던 가방이 없어진거야


엄마를 급하게 불러서 내 가방 못봤냐고 했더니
아까부터 안메고 있었다는거야
머리가 하애졌어
내 모든 돈이랑 카드가 다있었거든
정류장에서 집까지오는 거리를 다시 되돌아가보니 길에 널부러져있었어
캐리어 끌다가 떨어진거지 그만큼 급했거든

  • 그렇게 내 비행기시간은 날라갔어
    여권을 안가져온 죄로 나는 하루를 버렸어 ...............
    친구가 내가 가는 날짜에 맞춰서 오사카 온다구 해서
    하루 같이 놀기로 했거든 .....
    나랑 비행기는 다르지만 출발시간이 5분밖에 차이안나서 공항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결국 그거까지 다 틀어졌지

진에어는 모바일에서 체크인이 가능해

일부 특이사항을 제외하고는 가능하기때문에 체크인을 하고
수화물만 맡기면 되지않을까 라는 기대감으로
고객센터에 전화했어
근데 수속이 7시 마감인거야 나는 7시 5분 도착인데 ..........

  • 그래서 결국 36000원 수수료 내고 다음비행기로 변경했어

나 오사카 가는 티켓을 35000원에 끊었는데 수수료가 더나왔어 ...

어차피 변경 했으니 마음편히 버스에서 잤어
일어나보니 공항이였는데 글쎄 6시50분인거야
공항버스 내리는곳이 진에어 수속 바로 앞이라서 뛰어가 물었지

  • 수속이 가능하데 ,,,

난 이미 변경했는데 ........다시 변경하면 138000원이래ㅋㅋㅋ

횽아들 나 정말 2시간 동안 무슨일이 있었던건지 모르겠어
두시간도 채 안되는 시간에 벌어진 일들이야 ,,


그와중에 셀카찍었어 정신이 아직 안돌아온 상태야
그렇게 세시간이 남아서 혼자 놀다가 자다가 비행기를 무사히 탔어
위로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비상구자리 줬어
그 직원 내가 불쌍했나봐 ,,,
애타게 변경 물어봤던 직원이 마침 내가 수속할때 봐주던 분이였거든

이제 다 됬다고 생각했어
그게 바보같았지

  • 유심이 안되는거야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하루에 한가지만 하라고 진짜 ....
유심회사에 톡을했어 한참을 확인을 안해줘서

이미 1차 빡쳤어,,

간사이공항은 와이파이가 오지게 안잡혀
직원한테 물어봤더니 밖으로 나가야된다는거야
그래서 짐 찾고 나왔는데도 안잡혀

2차빡침

진짜 너무더웠어
남양주 새벽은 이미 겨울이야 심지어 나 코트입었다고

기다리기엔 시간만 지체되니까 난바역까지 가는 패스를 샀어
승강장에도 안잡히길래 비행기 같이탔던 청년(?)들에게 와이파이 동양받았어 다행히 라피트는 와이파이가 되더라 ㅠㅠ

  • 내가 유심칩을 산곳은 '말톡' 이라는 곳이야
    늘 여기서 구매해 8일 LTE무제한 유심이 있거든
    나는 와이파이 찾아다니는거 세상에서 제일 싫은 사람이야
    그래서 무조건 여기서만 동일한 유심을 구매해

원래 여행이 9월이였는데 태풍오고 간사이공항 폐쇄되면서 여행을 못갔어

그래서 그냥 두다가 이번에 여행가면서 유심칩을 환불해야하나 다시 사야하나
물어봤더니 유효기간이 11월이라고 그냥 쓰라는거야
그래서 알겠다고 하고 쓴건데 안되는거지

상담원 답변이왔어

만료된 유심이고 통화기록도 없다는거야

3차빡침 ....

나보고 전화한 날짜랑 시간 알고있냐는거야
그게 내 통화기록에 남아있겠냐구 .....
알아봐준다더니 아직도 연락없어
한국가면 죽었어..........................................
아마도 상담원이 통화기록 누락했나봐
그래서 날짜랑 시간랑면 녹취록 찾을수있거든


오사카에서 만나기로 했던 친구는 세시가 되서야 만났어
우리의 모든 일정은 틀어졌고 다섯시 기차로 떠나야하는 내친구는
가버렸어.............

도톤보리 보고 울뻔했자나 ............?..................
난 와이파이도 안잡히고 지도볼수도 없어서 결국 유심을샀어 ㅠㅠ

빅카메라가면 유심칩 살수있어 혹시 인터넷 안된다고 걱정하지마










끝난줄알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이 꺼졌어
이게 무슨말이냐면

숙소가는 방법을 모른다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아는건 숙소 이름뿐..................
이젠 빡칠 힘도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일본여행하면서 택시 처음타봤어 ....

다행히 좋은 기사님이셔서 아저씨 휴대폰으로 구글지도 찾아서 도착했어

횽들 다 지금 쓰면서도 지쳐
읽으면서 괜찮았어?...............................
나 정말 너무 어이없고 지쳐서 짐 던져놓고 밥먹으러 나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건 그 보상이랄까


    뭔가 안맛있으면 이상할거같은 가게야
    정말 맛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빨리는 오사카이야기 읽어줘서 고마워 (찡긋)

마지막으로 숙소갈때 찍어둔 오사카갬성이야 크크





파란만장 오사카여행 첫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ㅋㅋㅋ 파워딸리지만 힘내라고 다른사람들한테주는것보다 좀 더 줬어ㅋㅋㅋ 아진짜 이형 진짜 웃기네ㅋㅋㅋ 엄마한테 등짝안맞았어?ㅋㅋㅋ 혼자여행간게다행이고 돈이라도있어서 택시탄게다행이네 그래도 간김에 무사히여행하다와 느낌상 멀쩡히 돌아오는게 힘들것같지만ㅋㅋㅋ

어머 형아 나 막 힘나자나?ㅋㅋ
엄마에게 그 뒤로도 엄청나게 많은 전화가 왔었어
심지어 일본에서도 계속 톡와서 제발 그만하라그래찌
나 이번주에 도쿄로 넘어가는데 제발 아무일없이 한국가게 기도해줘 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4번의 고난이 있으셨지만.. 결국에는 도톤보리에 도달하셨군요~! 다시 한번 찾고 싶은 여행지 오사카 여행기 잘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극복하거 여행할께여!!

여권을 놓고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형 ! 그 버스에 있던거 아니지?ㅋㅋㅋㅋㅋㅋㅋ

2일차 언제올라와!!! 기다리고이따!!

형 올렸어 진정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너무 웃었어. ㅋㅋㅋㅋㅋㅋ왜케 귀엽지..
괜찮아 힘들었던만큼 더 즐기다 와. ㅋㅋㅋ 그런데 미안해 형 내일도 기대돼 ㅋㅋㅋㅋ 후기올려줘. 얼마 안되지만 풀봇했어.

형에게 웃음 줬다면 됬어 다 이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해피엔딩이라서 다행이네요.
맛있는음식먹는 상상을 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동안 힘든것은 맛있는음식으로 다 풀린거죠 ?

사람이 이렇게 단순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권을 두고 오시다닝..!!!
고생많이하셨겠어여ㅠㅠㅠ
그래도 마지막 부분에 그 음식..!! 쩔어요!

감사합니다 ㅋㅋㅋ저도 여권두고온건 처음이라....하 ㅠㅠ

횽아 글 너무 재밌다 :)
벌써부터 2일차 기대되는걸?????

횽아 빨리 프로필좀 만들어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여권은 심했다ㅋㅋ힘내라구~~~

그치횽아? 나 미쳤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28.62
ETH 3843.27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