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마드리드]가족여행기 열한번째 날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오늘은 바르셀로나에서 마드리드로 가는 날

오전에 조식먹고 체크아웃 하고 기름 가득넣고 애들간식사서 출발

거리가 좀 있으니 오전에 출발했다.ㅎㅎ

초코과자는 안되겠다.

마드리드 도착

호텔 체크인 하고 마요르 광장으로 ㄱㄱ

마요르 광장 구경하는데 미니언이 관심을 보인다.

첫째는 좋다고 사진 찍고 풍선 선물로 받음

신유야 공짜는 없단다 3유로 뜯김 ㅠㅠ

장사 잘하는 친구야 ㅋ

마요르 광장 구경 후 산미구엘 시장으로

시장안은 온통 먹거리다 ㅎㅎ

맥주파는 곳이랑 음식파는 곳이 다르다

맥주 사와서 타파스랑 같이 시식 ㅎㅎ

맥주는 맛있는데 타파스는 그다지 맛이 없다 ㅠㅠ

애들 주려고 과일 구매 ㅎㅎ 사진이 없다 ^^;

스테이크 파는 곳이 있어 하나 주문

시장 구경 후 솔 광장으로 이동했다.

처키를 만나다
마드리드는 예술인이랑 탈을 쓰신 분들이 많다

솔 광장 구경 후 저녁 먹으로 ㄱㄱ

버섯튀김 맛집 파띠가스 텔 께레르

익숙한 음식 ㅋㅋ

저녁 먹고 솔광장 주변 쇼핑몰 구경 후 호텔로

운전 때문에 술을 한잔 못해서 호텔 1층에 맥도날드로 ㄱㄱ

야식이랑 맥주 주문

호텔방에서 간단히 한잔 후 하루를 마무리 했다 ㅎㅎ


여행지 정보
● 스페인 바르셀로나
● 스페인 마드리드 마요르 광장
● Sol, 마드리드 스페인
● 스페인 마드리드 Calle de la Cruz, 파띠가스 델 께레르



[스페인 마드리드]가족여행기 열한번째 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초코렛!! 부모를 힘들게 하지요. ㅎㅎㅎ

지금도 힘드네요 흰옷입으면 대박입니다 ㅜ

아 저 마요르광장 기억납니다.
저기서 어느 식당 야외자리에 앉아서 상그리아 홀짝했던 기억이 있어요.
아이와 함께라면,, 안되겠죠..ㅠ.ㅠ

아이랑 함께라도 괜찮아요 한잔은요 ㅎㅎ

온통먹거리? 아름다운 경치에 먹거리까지 좋으면 대박이죠...

네 여행의 묘미죠 ㅎㅎ 아름다운 경치랑 맛있는 먹거리 ㅎ

메리크리스마스

메리크리스마스 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