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바르셀로나]가족 여행기 열째날 2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을 보고 난 후
카사 바트요 보러 이동했다.

코파는 아들 ㅋㅋ

건물 사진 찍는 사람이 많다 ㅎㅎ

카사밀라

카사 바트요랑 카사 밀라 괜히 가우디가 아니다

멀리서 봐도 건물이 특이해서 바로 알 수가 있다.ㅎㅎ

애들은 벤치가 더 좋은가 보다 ㅎㅎ

까탈루냐 미술관으로 ㄱㄱ

차 타고 돌아 다니는데 스페인 광장이랑 까탈루냐 미술관이 계속 보인다

너무 이뻐서 주차하고 구경 ㅎㅎ

앞 뒤쪽 사진을 막 찍어도 배경이 예술이다

사진 찍고 뛰어 놀기

이제 몬주익 성으로 ㄱㄱ

가는 길이 만만치 않다 차로 갈 수가 없어서 조금 올라가서 구경하는데 애들이 배가 고프다고 해서 식당으로 ㄱㄱ

처제가 신혼여행으로 왔을때 정말 맛있는 집이라고 추천해준 비니투스

레스토랑에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1시간이었다 ㅠㅠ

기다리고 있는데 한국인들 많이 만나서 대화하다보니 금방 시간이 갔다

애들은 우선 간식 먹이고 ^^;

드디어 입장

맥주랑 샹그리아 한잔 ㅎㅎ

웨이터 분 한국말 잘 함 ㅋㅋ 메뉴 이름만 ㅋㅋ

대구 맛집이라고 들었는데 맛조개 푸아그라 스테이크 대박이다.

대구도 맛있었지만 맛조개 2번 푸아그라 스테이크 2번 시켜 먹었다.

인생 맛조개 푸아그라다

시원하면서 크리미한 푸아그라 최고다

이 집 때문에 바르셀로나를 다시 갈 생각이다 그 정도였다.

배부르게 먹고 호텔로 돌아와서 로비에서 맥주한잔더 하고 바르셀로나 마지막 밤을 마무리 했다.


여행지 정보
● 스페인 바르셀로나 Passeig de Gràcia, 카사 바트요
● 스페인 바르셀로나 Provença, 카사 밀라
● 스페인 바르셀로나 Carrer del Consell de Cent, 비니투스



[스페인 바르셀로나]가족 여행기 열째날 2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너무 멋진 풍경이네요. 무엇보다 아이들이 있으니 미소가 저절로 나오는 그림입니다 :)

감사합니다

음식 진짜 너무 맛있어보네요!!!

추천합니다 진심 맛집입니다 ㅎ

Congratulations @rudwlsdle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4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posts.
You made more than 7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rudwlsdle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25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 제가 가봤던 바르셀로나~
그립습니다.
저도 아이랑 같이 가고 싶어요.

또 갈려구요 ㅋ 그만큼 좋았습니다

건물이 정말 예쁘네요. 잘려서 좀 아쉬워요

죄송합니다 사진에 좀더 관심을 가지겠습니다 사진공부할까했는데 해야겠네요 ㅋ

광각으로 찍어면 건물이 다 들어 갈꺼에요. 건물이 너무 멋진데 잘려서 안타까와서 한말입니다. 오해마시기를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11.48
ETH 3275.7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