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바로셀로나]가족여행기 아홉째 날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어제 늦게 도착한 것도 있고 바로셀로나는 3박을 할예정이라 오늘은 좀 쉬기로 했다.ㅎㅎ

오전에 조식을 먹고 좀 쉰뒤 쇼핑하러 가야지 ㅎㅎ

사실은 어제밤에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이랑, 구엘공원 예약을 했는데

다음날 괜찮은 시간이 없어 그 다음날로 예약했다.

그래서 오늘은 쇼핑의 날 ㅋㅋ

출발 하기전 호텔 로비 초코렛 자판기에서 초콜렛 사서 먹는 첫째 ㅎㅎ

초코를 너무 좋아함 ㅠㅠ 이빨 썩는다 ^^;

그럼 차에 태우고 주유를 한 뒤 라로카 빌리지로 갔다.ㅎㅎ

도착하자 말자 점심 시간이라 애들 밥먹이러 식당으로 들어갔다.ㅎㅎ

레스토랑 가는길

항상 햇반과 김(트래블팩)을 들고 다니기 때문에 입에 안맞으면 바로 김밥 ㅋㅋ

음식은 먹을만 했다

밥 다먹었으니 쇼핑몰 구경하자

애들은 쇼핑에 관심이 없다 ㅎㅎ

아울렛에서 놀기 ㅋㅋ

엄마 아빠는 쇼핑 중

버버리 백팩 하나 득템하고

부모님들이랑 친구들 선물 줄꺼 화장품으로 구매

택스리펀 받고 카탈루냐 광장으로 ㄱㄱ

남부에 비해 바르셀로나는 좀 추웠다

일교차가 좀 있었다

안녕 라로카 빌리지

카탈루냐 광장 우리가 갔을 때 독립 시위가 있었는데 다행히 마무리 되었고 우리가족은 시위를 보지 못했다

나이스 타이밍 ^^

광장에서 이어진 길에 노점이랑 식당 테이블이 길게 늘어져 있다

와이프는 마그네틱 모으는 취미가 있어서 마그네틱 구경 중

구경하러 쭉 내려가니 사람들이 많은 식당들이 있어 저녁 먹으러 갔다.ㅎㅎ

관광지 한복판이라 음식은 soso 했다

저녁을 먹고 노점 자판을 펴고 장사하는 아저씨한테 마그네틱 사고 호텔로 돌아갔다

호텔로비에서 맥주 한잔하고 하루를 마무리했다

내일 바쁘니 빨랑 자자 ㅎ

여행지 정보
● La Roca Village, La Roca Village, Santa Agnès de Malanyanes, 스페인
● 스페인 바르셀로나 Plaça de Catalunya, 카탈루냐 광장

[스페인 바로셀로나]가족여행기 아홉째 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rudwlsdlek님이 아빠인 애들이 부럽습니다~ㅎㅎㅎ
아이들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귀여운~~아이들이 등장했습니다.(짝짝짝~) 앞으로도 행복한 가족여행기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아가들이 이쁩니다. 좋은 바르셀로나ㅜ여행이셨기를!!

여행 중반 쯤에 하루 쯤은 좀 쉬는 일정이 좋더군요. ^^

네 푹쉬었습니다^^

아이들이 신나보이네요

즐거웠습니다 ㅎㅎ

바로셀로나...멋진 곳을 다녀오셨습니다.

정말 멋진곳이었습니다 다시한번 더 갈려고 준비중입니다.ㅎㅎ

@rudwlsdlek You have received a 100% upvote from @intro.bot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and you have not used bidbots in the last 30 days!

Upvoting this comment will help keep this service running.

@rudwlsdlek
혹시 디클릭은 안하세요?

안하고 있습니다. 잘 몰라서요 ㅎㅎ

ㅎㅎ 누르려고 왔는데 안보여서요
혹시 일부러 안하시는게 아니라면 트립스팀에서 디클릭 버튼 켜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