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사하라 데 라시에라]가족여행기 여섯째날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오늘은 사하라 데 라시에라와 론다 네르하로 갈 예정

우선 애들 아침을 먹이고 체크아웃 후 사하라 데 라시에라로 이동 ㄱㄱ

가는길 스페인의 넓은 땅 주변에 아무것도 없다 ㅎㅎ

도착 렌트카와 함께 한 컷 물색이 너무 이쁘다

옆에 캠핑하시는 분들도 많다 오늘이 토요일이니깐

사진찍고 마을쪽으로 올라가려고 차를 빼니 바로 캠핑카가 내 자리에 차를 파킹한다. ㅎㅎ

캠핑 인기 스팟인가 보다 ㅎㅎ

마을로 올라왔다

주차 할 곳이 마땅한 곳이 없어 조금 아래에 주차했다

걸어서 올라가니 힘들다 ㅠㅠ 차로 올라 갈 수 있지만 주차 ㅠㅠ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보면 물 색깔이 완전 파랗다

너무 이쁨

점심 먹으러 가자

아가자기하고 너무 이쁜 작은 마을이라 여기서 1박 하고 싶었다

어제 네르하에 숙박을 잡아놔서 아쉽지만 다음에 오면 반드시 1박 하고 싶다.

콜라 얼음 ㅋㅋㅋ 스카치 얼음같다 ㅋㅋ

킨더 조이 먹고 싶다고 해서 사주니 저렇게 먹고 있다 ㅠㅠ

이 경치에 맥주 한잔 하고 싶어 하나 주문

반잔만 마심 ㅠ 오늘 밤에 많이 마셔야 겠다 ㅠㅠ

식당가 바로 옆이 호텔들이었다

1박 ㅠ 아쉽다

애들 밥 먹이고

마을 구경

마을이 너무 이쁘다 정말

호수 구경 더 하고 ㅋㅋ

골목 골목 예술이다

이제 론다로 가자

차 있는 곳으로 내려 가자

한 달정도 살고 싶은 마을이다


여행지 정보
● Hotel Exe Isla Cartuja, Calle de Triana, Sevilla, 스페인
● Zahara de la Sierra, 스페인



[스페인 사하라 데 라시에라]가족여행기 여섯째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역시 렌터카 여행의 장점은 가고 싶은 곳에 갈 수 있다는거죠. 하늘 너무 이쁘네요. ^^

하늘도 예쁘지만 호수물색깔은 물감풀어놓은 느낌인데 최고였습니다

물빛이 정말 예쁩니다~
애기들이 정말 귀여워요~^^

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rudwlsdle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마을이 참 이쁘네요ㅎㅎ

진짜 이뻐요

안녕하세요 일단 팔로우하고 보팅합니다.
아이들이 참 이쁘네요..
행복한 여행 하세요 !!

네 감사합니다

골목에 서있는 아이 사진 너무 멋지네요!!!

귀여워요

아기들과 마을이 너무 잘어울리는데요~~~~~~

정말 한달은 살아보고 싶네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사진이 잘나왔네요 ㅎ

마을 진짜 예쁘네요.
네르하도 가셨구나~~

네 스페인남부 드라이브하기도 좋고 경치가 너무이쁘네요

풍경 멋지네요

네 정말 멋졌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