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세고비아]가족여행기 셋째날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마드리드 도착해서 긴장한 마음으로 첫날을 보내고
아침 일어나서 조식을 먹었다
동양인은 우리밖이네 ㅎㅎ 빵이 너무 맛있었다. ㅋ 사진을 못남김 ㅠㅠ

체크아웃 하고 세고비아로 출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세고비아

이곳에서 첫여행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ㅎㅎ 기대기대 ㅎㅎ

우선 애들을 태우고 출발ㅋ

호텔 도착
짐풀고 애들 미역국밥 먹이고 바로 알카사르 성으로 ㅋㅋ
호텔 직원 너무 친절함 영어도 잘하고 ㅎㅎ

유럽은 아무 곳에서 사진찍어도 작품이다 ㅎㅎ

알카사르 성안으로 구경 입장권을 끊고 들어갔다 5유로 였던것 같다
애들은 무료

경치가 너무 이쁘다

월트디즈니의 신데렐라 성의 모티브가 된 알카사르 성
괜히 신데렐라의 성이 된게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

성구경을 다하고 세고비아 대성당으로 향했다

도보로 10분정도에 있어서 차는 알카사르 성앞에 세우고 걸어서 구경

대성당앞 광장 레스토랑에서 커피한잔 애들은 아이스크림

한국 처럼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없다

아쉬운데로 얼음 추가

커피는 베트남이 제일 맛있는 걸로 ㅎㅎ

수도교 바로 앞 지하 주차장에 주차

수도교 관광 시작

그냥 사진은 예술이다

장남감 사달라고 조르는 첫째
결국 사줬지만 떼쓰는 건 안돼 ㅋㅋ

둘째도 떼쓴다 ㅠㅠ

수도교 관광을 마치고 호텔로 이동 애들 밥 먹이고 드디어 미슐랭1스타 레스토랑으로

사진이 많아서 세고비아 여행기 2부에서 공유 하겠습니다

여행지 정보
● B&B Hotel Madrid Aeropuerto T1 T2 T3, Calle de Lola Flores, Madrid, 스페인
● Alcázar, Segovia, 스페인
● Catedral de Segovia, Calle Marqués del Arco, 세고비아 스페인
● Acueducto de Segovia, Plaza del Azoguejo, 세고비아 스페인

[스페인 세고비아]가족여행기 셋째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스페인은 꼭 가보고싶은 나라인데 아직 못가봤네요 ㅜㅜ부럽습니다~^^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치안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관광할것도 많습니다 날씨도 따뜻하구요 ㅋ

애들 데리고 해외여행 힘드셨겠어요. 저도 언젠간 스페인도 가보고 싶은데, 일단 경제적인 안정부터 이루고나서요...

한국여행이랑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차로 모든여행을 다녀서요
우리애들은 비행기랑 차를 잘타서 크게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재밌었어요

Congratulations @rudwlsdle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세고비아에 다녀오셨군요!! ㅎㅎㅎ 제가 너무도 좋아하는 곳 중 하나에요 ㅎㅎ

너무 이뻣던 곳입니다
밤에 수도교 사진을 못 찍고 눈으로만 담아온게 좀 아쉽습니다 ㅜ ㅜ

첫번째 사진 너무멋있네요.
아이들과함께 ~ 같이가서 더 재미있을거 같아요.
(전 생각조차 못할 여행일거 같지만요 ;; 엄청 힘들듯 ㅠㅠ )

생각보다 힘들지 않습니다 비행기만 탈뿐 국내여행과 똑같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도전하세요^^

알카사르성, 수도교... 정말 멋집니다~
다음 여행기도 기대만땅입니다~^^

감사합니다 ㅋ

꽃보다 할배에서 본거 같아요 ㅎㅎ
마지막 따님의 모습은 너무 사랑스럽네요^^
편안한 저녁 되세요~

저도 꽃보다 할배 때문에 스페인으로 왔습니다
와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부럽습니다^^
행복한 여행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