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at Wolf Lodge® Water Park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지난 여름 남가주 Orange County 에 있는
Great Wolf Lodge 라는 실내 water park 에 갔다 왔습니다.
미국 전역에 15군데 이상에 water park 을 소유하고 있죠.
여름방학의 끝나갈 무렵이라 그랬는지
많이 붐비더라구요. 그래도 재미있게 1박2일동안 실컷 놀다 왔습니다 ㅎㅎ.

사진들 몇장 올려봅니다.
우선 밖의 모습부터.
늑대의 동상부터가 무지 큽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Hotel 과 Water Park.



저녁에는 오락장에서 ㅎㅎ



막둥이와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여행지 정보
● 12681 Harbor Boulevard, Garden Grove, CA 92840, USA

관련 링크
https://www2.greatwolf.com


Great Wolf Lodge® Water Park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설악워터피아의 추억이 ㅎㅎ

늑대 동상이 너무 멋지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보기만해도 시원하네요!

워터파크의 파도풀은 우리나라에 있는 것과 매우 유사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