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가항공사 이용 후기!

in #tripsteem5 years ago

제가 알기로 타이항공은 저가항공사가 아니었던 듯요.
에어아시아는 이용 안해봤지만, 예전에 이스타항공에서 한번 데인 후로 제주도도 저가항공으로는 안 가고 있어요. 추가 비용도 그렇지만, 작은 비행기를 타고 태풍을 한 번 만났는데 정말 비행기가 떨어질 것 같더라고요.......

Sort:  

아 그렇군요...에어아시아랑 가격이 비슷해서 저가인줄 알았는데 국적기였나보네요... 하긴 이름도 타이인데 왜 몰랐을까요ㅋㅋㅋㅋ여행 초짜의 무지함이 드러나는군요...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행기에서 태풍을 만나다니 정말 상상만해도 섬뜩하네요. 댓글 감사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401.35
ETH 3900.3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