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트립스팀] 도시농업체험교육관View the full contextrealsunny (64)in #tripsteem • 7 years ago 부럽습니다. 여기서도 농사짓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면 좋겠어요. 한국에선 주말농장하면서 배웠었는데, 이곳에서는 기후가 달라서 그런지 ㅠㅠ 마음처럼 결과물이 안나오더라고요.
한국에서 주말농장도 해보셨나보네요.
저는 농사에 대해 잘 모르지만, 그곳에서의 토양때문에 작물이 잘 자라지 않는거 아닐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