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Milano] 바르셀로나에서 밀라노로 이동! 비행기 타고 가요~

in #tripsteem5 years ago

와! 지금도 여행중이신가봐요.

저는 신혼여행을 밀라노 인/아웃으로 다녀왔어요. 그 이후로 이탈리아에 몇 번 더 갈 기회가 있었는데 희한하게 밀라노는 빼먹고 다녀오게 돼서, 덕분에 오랜만에 밀라노 건물들 구경했어요 :)

맛있는 피자는 드셨나요?
저는 밀라노역에서 첫끼로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서빙하던 잘생긴 종업원이 미소를 지어주셔서 신혼여행인데 +_ + 이러고 있었던 기억이..

Sort:  

앗 올 3~4월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이탈리아 좋더라구요. 밀라노는 대성당 야경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스포티니피자 먹었는데 오늘 포스팅해야겠어요. 맛있었어요 ㅎㅎㅎ
이탈리아에 미남 많죠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3
JST 0.026
BTC 57864.58
ETH 2697.00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