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니아 베라트(Berat)] 천 개의 창문을 가진 유네스코 지정 고대 도시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프로 노숙자,
@rbaggo 입니다.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여행자,
르바의 영역표시입니다.

오늘은
3대 마피아 나라지만
그 어느 나라보다 인정이 넘치는
히치하이킹이 제일 쉬운 나라
알바니아의 고대도시, 베라트(Berat)를 소개합니다.

베라트는 유네스코가 지정한 고대도시로
`천 개의 창문을 가진 도시' 라는 별칭을 가진
알바니아 문화가 살아있는 도시입니다.





부킹닷컴 숙박비 10% 할인코드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사용하셔요 :D


보팅/댓글/리스팀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여행지 정보
● Berat, 알바니아



[알바니아 베라트(Berat)] 천 개의 창문을 가진 유네스코 지정 고대 도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Added To The Steemit Worldmap!
Author link: http://steemitworldmap.com?author=rbaggo
Post link: http://steemitworldmap.com?post=tt20190520t054953195z


Want to have your post on the map too?

  • Go to Steemitworldmap
  • Click the code slider at the bottom
  • Click on the map where your post should be (zoom in if needed)
  • Copy and paste the generated code in your post
  • Congrats, your post is now on the map!

알바니아가 세계 3대 마피아 국가였군요! 앗 무시라~ ㅎㅎ

맞습니다 ㅎㅎㅎ 무서버..

영상 깔끔하게 잘 만드심! ㅎㅎㅎㅎㅎ

유튜브 언제 구독자 1000명 채울까요 ㅠ

르바님 화이팅!

감사합니다! ㅎㅎ

3대 마피아의 나라를 구글에서 찾아봤네요.

ㅎㅎ 알바니아가 맞을 겁니다 ㅎ

마피아 국가에서 목숨을 건 탐방 잘 봤습니다 ㅎㅎ

의외로 목숨의 위협보다 친절한 사람이 다른 나라보다 많았던 나라였습니다 ㅎㅎ

실제로 프레임은 일부에 의해서 만들어졌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친절한 사람들 더 많았다는게 그 반증이겠지요 ㅎㅎ
그리고 르바고님은 어딜가나 환영받으시는 것 같아요. 전생에 세통령 아니셨나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1.00
ETH 3425.9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