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속으로 떠나는 여행! @군산 철길마을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추석을 맞이하여 친정식구들과 군산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첫 방문지는 철길마을!


요렇게 철길 양옆으로 상점들이 줄지어있답니다~


교복대여를 해줘서 교복입고 기념촬영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해이는 말뚝박기 기념촬영 ㅋㅋㅋ

익숙한 만화영화 벽화들도 보이고,
어릴적 먹던 불량식품(?) 도 많고,
달고나 체험같은것도 가능했어요~

어릴적 그시절로 추억여행 해보고픈 스팀잇 이웃님들께 추천드립니다^^



추억속으로 떠나는 여행! @군산 철길마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옛 감성이 절로 고개를 드네요

옛날과자 엄청 사왔었죠 ㅎㅎ

어른들이 더 좋아할 그런 풍경이 많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