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미술관으로의 여행♡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서울대 라쿠치나에서 지인의 결혼식이 있어 다녀왔어요. 사실 저희 부부가 결혼식을 올렸던 장소이기도 해서 추억소환할겸 아이들 구경도 시켜줄겸 함께 갔답니다 ㅎㅎ


예식 보고 배를 채운후~

서울대 안에 있는 미술관으로!!!

지상2층 지하2층의 공간인데요.
관람료는 무료!
현재 "미디어의 장"이라는 주제로 작품이 전시중이었어요^^


자신의 모습을 나타내주는 영상!


맘에 드는 문구!

재밌었던 그림들^^
아이들과 즐겁게 감상하고 나왔어요~


미술관앞 잔디^^


서울대 근처를 지나시는 이웃님들께서는 캠퍼스속 미술관 여행을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서울대 미술관으로의 여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오호! 지인이 서울대 직원인가요? 대학교에서 결혼식을... 부럽당!! ㅋ
그림을 보니 18년만에 사람들이 전부 비만이 되었군요~ ㅎ

서울대에 이런 공간이 있었군요~ 고등학교때 단체로 가본적말곤 ㅋㅋ 서울대를 들어가보질 않았어요.

전자제품들은 슬림해지는데, 사람은 비만이 되다니... 그림이 참 재미있지만 일침을 가하기도 하네요.ㅋ
미술관이 왠만한 도립이나 시립 미술관 보다 나은 거 같기도 하고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52.26
ETH 2662.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