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한 제부도 갯벌체험!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대문사진은 새우깡을 먹기 위해 줄서 있는 갈매기들 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마치 조류 조련사처럼 갈매기들에게 새우깡을 먹이고 있는 래이! ㅋㅋㅋ

물론 갯벌채집도 열심!!!


다슬기 한바가지 꽃게 한바가지 잡았네요~


작은 꽃게와 소라게^^

물론 잡은 생물들은 모두 바다에 되돌려주고 왔습니다!

래이는 꽃게를 집에 가져가서 키우고 싶다며 꽃게먹이를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라고 절 부추켰지만.... 죽일게 뻔하기 때문에 가져올순 없었죠! ㅋ


해이는 파라솔에 앉아 파도 감상!
6월인데도 바닷바람이 꽤 차가웠어요~


지나가는 말도 구경 ㅋㅋㅋㅋ

토요일 점심때쯤 들어가서 하룻밤 자고 일요일 저녁6시가 되어서야 섬에서 탈출했네요! 래이는 너무 재밌다고 또 오자고 난리 ㅋㅋ

자연의 품에서 주말 꽉 채워 알차게 놀다왔네요!^^ 다음에 또 가즈아~! ㅋ



아이들과 함께한 제부도 갯벌체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ㅎㅎ 아이들이 정말 행복해 했을 것 같네요.

새우깡의 위력이 대단하네요!! 갈매기까지 줄어서다니...ㅋㅋㅋㅋ
역시 아이들은 자연에서 뛰어놀때 제일 보기 좋은것 같아요^^

우와 갯벌 .. 체험 즐거워 보입니다.

저희 아이도 엄청 좋아하죠. 게사냥^&^

꽉채워 주말 즐기셨으니 여유로운 주중 되시길 바래봅니다.
행복하세요.

즐거워보입니다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582.22
ETH 2368.1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