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머드온천과 수영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 아이리조트!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개인적으로 나트랑 여행 필수 코스라고 칭하고 싶은 아이리조트 소개드립니다^^

이름에 리조트가 들어가다보니 숙박시설로 오해하실 수도 있는데, 머드온천도 즐길 수 있고 수영장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나트랑엔 유명한 온천이 세 곳이 있는데, 저희 가족은 그 중 가장 평이 좋은 아이리조트로 갔답니다!


도심에서 살짝 떨어져있다보니 한적한 시골 분위기! 이곳이 아이리조트 입구입니다 ㅋ


가족욕조(?)에 머드를 콸콸~~~
저희 가족만 즐길 수 있는 단독 공간이라 좋았어요 ㅎㅎ


온천 후 깨끗히 샤워하고 수영장 즐기기!!!


요 슬라이드 꽤나 재밌어서 여러번 탔네요 ㅎㅎ


온천물에 삶은 계란도 팔아요!!!


레모네이드와 삶은 달걀!!!
아이들도 너무나 잘 먹더라구요~
간식으로 딱! 넘 맛있었어요 ㅋ


망고쥬스와 쓰어다도 한 잔 하고^^


또 수영하며 놀기^^

아침겸 점심 먹고 가서 늦은 오후까지 잘 놀다왔어요! 머드온천이라는 색다른 경험을 한 아이들도 참 즐거워했답니다~

나트랑 방문하신다면 아이리조트 꼭 방문해보세요^^



[베트남] 머드온천과 수영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 아이리조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머드온천이 색다르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좋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머드온천과 수영장!! 아이들에겐 천국^^
어른들이 놀기엔 좀 작아 보이기도하고....! 아님 말구요^^ ㅋ

와우~ 머드 온천이 다 있다니.. 한번도 본적이 없었거든요.

피부가 탱글탱글 해질것 같네요~

이..이곳이 지상 낙원인가요???!!!

캬... 좋네요!
이런게 휴양이죠!ㅎㅎ

재미있겠습니다.가봐야겠습니다.

프라이빗 머드탕 좋아보이네요ㅎㅎ

제가 가본곳이랑 조금 다르군요.

나트랑 참고하겠습니다. ㅋㅋ

행복한 연휴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48.12
ETH 2562.8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