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빈펄랜드 2] 슬라이드 많은 워터파크!!!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빈펄랜드 워터파크 소개드립니다!!!

워터파크에는 정말 다양한 슬라이드가 있었어요.

슬라이드 역시 키 130cm 이상되어야 탈 수 있는 것들과 온가족용 슬라이드 어린이용 슬라이드등 아주 다양했답니다!

넘 많아서 사진으로 다 찍진 못했네요 ㅠㅠ

일단 저희는 명당자리(파도풀과 키즈풀 사이)의 썬베드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이들 놀리기좋고 나무그늘이 져있어서 완전 명당자리에요 ㅎㅎㅎ


키즈풀에서 슬라이드 타고 있는 래이와 해이^^


키즈풀에서 신나게 놀고있는 래이!


파도풀을 즐기고 있는 래이와 해이!
아이들이 요 파도풀 넘나 재밌어했어요 ㅎㅎ

물놀이하다보니 금새 점심시간!

파도풀 왼편으로 조금만 가면 나오는 돌핀레스토랑에서 피자와 스파게티 테이크아웃 했어요~


짜잔~!!!

맛은....역시나 그냥 허기를 채울 수 있을 정도! 빈펄내에는 음식은 참.....안타깝습니다 ㅠㅠ

그래도 물놀이하느라 배고팠던 래이와 해이는 잘 먹더라구요^^


썬배드에 누워 냠냠~


워터파크 안에는 요렇게 비치도 있는데요!
해이 뒤로 조그맣게 보이는.... 바닷가에 둥둥 떠있는 놀이기구(?) 같은곳에서 래이와 아빠와 함께 놀았어요~


해이는 모래놀이 삼매경^^

썬배드에서 두 아이들 낮잠도 잠시 재우고~
늦은 오후쯤 래쉬가드 입은채로 놀이공원으로 넘어가서 해가 지도록 실컷 놀고 호텔로 돌아왔답니다! 빈펄섬안에서 숙박하니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놀 수 있으니 요런건 참 편한듯요^^

빈펄랜드에 가신다면 놀이공원과 함께 워터파크도 꼭 즐겨보세요♡




[나트랑 빈펄랜드 2] 슬라이드 많은 워터파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보팅이 누적 3000 SBD를 돌파하였습니다. 참여와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누적보팅 3000SBD 돌파

부럽네요 ㅎ

워터파크가 상당히 큰가봐요? 안에 비치까지...
저도 가서 슬라이드 타고 놀고싶네요! ㅎㅎ

독거노인
독거순이
다음으로

독거린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젊어지는 느낌이야~~

독거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잘 어울리시는 느낌일까요 ㅎㅎㄹ

음식이 별로였군요..ㅠㅠ
근데 슬라이드 종류가 진짜 다양해요..

아이들이랑 가면 좋겠군요.

빈펄랜드 워터파크 좋네요.ㅋㅋ

아이가 120이 빨리 넘으면 좋겠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정말 재밋게 노셨군욥!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32.28
ETH 2648.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