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ravel] 이탈리아 피렌체 우피치 미술관 4 마지막 편!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tripsteem • 6 years ago 이 포스팅이 사라질뻔한 포스팅이군요~ 큰일 날뻔했습니다. 이 좋은글이 없어질 뻔했네요~
네. 진짜 열심히 썼는데 다시 쓰려면.. 꼭 학교 다닐때 3시간동안 숙제해둔거 날라간 기분같이 무서웠어요. ㅋㅋ 그래도 다행이 잘 살아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