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여행 사진전] 훗카이도 : 청의 호수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훗카이도의 명소 중 한 곳인 청의 호수 입니다.

제가 갔을 땐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씨 였어요
그럼에도 호수의 물은 에메랄드 빛이네요

맑은 날엔 호수 위에 숲의 그림자가 비춰서
더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답니다^^

@pooka x tripsteem


여행지 정보
● 일본 홋카이도 비에이 정 美瑛町시로가네 청의호수



[응모:여행 사진전] 훗카이도 : 청의 호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에메랄드빛 호수가 마음을 정말 고요하게 해주네요

맑은날 다시 한번 가보고 싶네요^^

포토샵 없이 정말 이런색이 나온다구요?
대박 완전 아름다운데요♥♥♥

이거보단 좀 덜 할거에요^^
필터가 살짝 들어가서 색이 좀 더 밝게 나왔어요~

사진 느낌 참 독특합니다.^^

날이 흐린데 어둡지 않은 희안한 날이 였어요 ㅎㅎ
필터가 들어가서 조금 더 밝게 나왔어요^^

호수 색이 너무 예쁘네요:>
사람들이 호수에 들어가지 않아서 저런 색이 유지 되는 거겠죠?ㅎㅎㅎ

햇볕이 비출때 가면 더 맑고 예쁘다네요^^

와우 이게 진정 사진인가요 놀랍네요 너무 맑아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흐린날에 필터가 좀 들어가서 더 그런가봐요 ㅎㅎ
파란 하늘이면 더 멋지게 나왔을거에요^^

와~ 환상적입니다!
저는 효도관광이라 패키지로 갔는데 이런곳은 안 데려다 주시더라구요 ㅠㅠ;;

헐~ 패키지로 가셨으면 여긴 필수 코스로 들어 갈거같은데요;;
워낙 유명한 곳이라서 후라노 라벤더랑 묶어서 많이들 가던데.. 아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5.26
ETH 2668.3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