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하코네 둘러보기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도쿄를 다니면서 하코네는 늘 빼먹곤 했는데요

뭔가 땡기질 않아서 ㅎㅎ
결국 갈만한 곳들을 다 다니고 나서야 하코네를 찾았네요

산에서 내려오는 물이 맑고 깨끗해요^^
공기도 다르게 느껴집니다.

버스를 타고 산길을 오르락 내리락 하며 도착한 마을이에요
배를 타야해서 상점만 둘러보고 바로 선착장으로 갔어요

선착장에서 시간표를 체크한 후에 마을을 둘러 보세요
그래야 시간이 절약되요^^

배가 거대하고 멋지더라구요~
뭔가 중세시대에 나올법한 느낌이에요
더불어 후지산을 보는것도 행운이랍니다.
완전 맑은 날이여서 후지산도 또렷하게 보이네요

배를 타고 20분 정도 강을 가로질러 가면 또다른 선착장이 나오는데요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높은 산으로 올라 가요 ㅡㅜ
높이가 느껴 지시나요 ㅎㅎㅎ
돌겠다;;;

케이블카에서도 후지산이 보이네요
이 사진만 찍고 눈을 감아 버렸어요;;;
중간중간 기둥을 지날때 마다 느껴지는 진동은 ㅡㅜ 심장이 쫄깃해 집니다..

하코네에 가면 한번은 먹는다는 온천계란 :9
신기하게도 계란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순식간에 다 먹어 치웠다는 ㅎㅎ

하코네 산악열차도 타보구요
늦은 오후까지 둘러 보고 다시 도쿄로 돌아 왔어요

도쿄까지 데려다줄 기차
기차 안에서 귤아이스크림을 파는데요
생귤 속을 파내고 안에 귤아이스크림을 담아서 팔거든요
맛납니다 ㅎㅎ 꼭 드셔 보세요~

다음에 하코네에서 온천도 즐기고 싶네요 :)
편안한 크리스마스 저녁되세요^^

@pooka x tripsteem


여행지 정보
● 일본 가나가와 현 하코네 정 하코네



[도쿄] 하코네 둘러보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ntopaz님이 pook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topaz님의 [Winner Announcement] iPhone vs Galaxy Photo Contest/ [수상작 발표] 아이폰 vs 갤럭시 사진 콘테스트

...taeryong, noisysky, noopu, photobids, photogeartop, phuzion7, pooka ranakatty, rtytf, shibasaki, siamcat, sketchart, sklara, stee...

잘보고 갑니다 :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짱 ㅎㅎ

좋은 여행 하셨군요.

하꼬네! 좋지요?

온천을 즐기지 못한게 아쉽네요
다음엔 온천을 즐기러 가보고 싶어요^^

하코네! 그 먹으면 수명이 늘어난다는 그 온천 달걀을 드시고 오셨군요ㅎㅎ
즐거운 크리스마스보내시고 보클하고 갑니다!

두개 먹었는데 좀 길어지려나요 ㅎㅎㅎ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여행 부럽습니다^-^ !
잘보고갑니다!!

연말도 얼마 안남았네요^^
마무리 잘하시고 따뜻한 연말 되세요~

와우 멋져부러 ~~ 후지다네 ^^
덕분에 일본 잘 보고 있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세요^^

그 유명한 하꼬네군요. 후지산이 근처인가 봅니다.

후지산이 가장 잘 보이는 곳일 거에요^^
온천으로도 유명하다는데 가보질 못했네요
그냥 둘러만 보고 왔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60.44
ETH 2608.9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