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고양이들의 천국 아이노시마

다카마쓰에서 소개했던 고양이섬을 기억하시나요?^^
비교를 위해서 후쿠오카의 고양이섬 아이노시마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티비에도 여러번 나왔던 곳이라서 믿고 찾아 갔어요:)
섬이기 때문에 배를 타고 들어 갑니다.(당연한걸 ㅎㅎ)
트럭들이 장난감 같아요 :0
고양이들아 어디 있니~~
빼꼼, 여깄다옹~
뉴규?? ㅎㅎ고양이들이 슬금슬금 나오기 시작하네요
먹을거 내놔라옹~
천천히 섬을 걷다 보면 곳곳에 고양이들이 쉬고 있더라구요
역시 고양이 섬이 맞네 ㅎㅎ
여기 고양이들은 사람이 익숙해서 도망가지도 않고 만져도 가만히 있어요
다가 와서 비비고 가는 냥이들도 많구요^^
모여서 무슨 얘기 중일까요?
고양이들도 건강해 보이고 얌전해요
이슬비가 살짝 내리더니 떠날때 쯤엔
구름 사이로 파란 하늘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잘 가라옹~
후쿠오카는 한국에서도 가깝고 볼거리, 먹거리가 많아서 좋은거 같아요
고양이 섬도 둘러 보는걸 추천 드립니다^^
@pooka x tripsteem
여행지 정보
● 일본 후쿠오카 현 신구 정 아이노시마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아~ 후쿠오카 고양이섬 가셨군요.
전에 티비에서 봤던 곳이군요.
저희 집 주변 길 고양이더라도 저한테 다가와서 스~윽 문지르고 갈때 기분 좋더라구요.^^
고양이들이 인간에게 보호를 받고 지내는 섬이라 그런지
인간을 피하지 않고 친구로 생각하는것 같아요^^
특히 일본은 고양이를 좋아해서 그런지 도심에서 고양이를 만나도
인간을 피하질 않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짱~!!
우와 고냥이 -_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장해제 당했어요. .
착하고 동그란 아이들이네요.으헝. 전 왜이렇게 고냥이 발이 좋을까요.
고양이들도 예쁘고 애교도 많아요 ㅎㅎ
닝겐에게 익숙한 고양이들이네요^^
ㅋㅋㅋ 고양이들이 너무 이뻐요...
누군가 관리하고 있는 고양이 같이...ㅋㅋㅋ
사진도 넘 이쁘게 잘 찍으셨구요..
보클꾹 ㅋㅋ
고양이들이 건강하고 깔끔했어요
섬 주민들이 고양이 밥을 잘 챙겨 주는듯합니다.
폰카랑은 차이가 나죠? ㅎㅎ
들고 다니긴 귀찮지만 가끔 제대로된 사진을 찍으려고 갈땐
디카를 들고 갑니다^^
저는 이섬에 슬픈 추억이 있어요
자전거타고 다니다가 턱깨먹었거든요 ㅠㅠ
헐.. 어쩌다가 그려셨대요 ㅡㅜ
지금은 괜찮으신거죠? ㅎㅎ
간식들고 가면 몇발짝 못가 다 털리겠네요ㅎ
후쿠오카 내년에 또 계획중인데 같이 가는 사람들 꼬셔봐야겠습니다ㅋ
편의점에서 포장된 어묵을 사가면 좋아요^^
반나절 정도 바다 바람되 쐬고 고양이 구경도하고 산책하기 좋아요~
덕분에 일본 고양이 많이 보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고양이들이 얌전하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천국이네요~^^
그쵸^^
한국에도 많이 알려져서 후쿠오카에 가면 많이들 가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