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슝] 치진섬 자전거 투어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가오슝에는 또 하나의 작은 섬이 있는데요
바로 ' 치진섬 ' 입니다.
배로 10분 정도면 도착하는 곳이라서 꼭 들러 보시길 추천드려요^^

치진섬으로 가는 배를 타는 곳이에요

하늘도 파랗고 바다 내음과 바람도 좋네요
10분 동안의 뱃놀이였지만 행복합니다^^

치진섬에 도착후 밖으로 나오면 전기 자전거를 대여해 주는 가게들이 있어요
여권을 맡겨야 빌릴 수 있으니 여권은 꼭 챙겨 가세요^^
키티, 피카츄 등등 예쁜 자전거들이 많은데요
우린 러버덕 ㅎㅎㅎ 제가 젤 좋아하는 노랑노랑 입니다 :)
전기 자전거라서 치진섬을 편하게 둘러 볼 수 있어요

길을 따라 달리다 보면 절 같기도하고 ㅎㅎ
알록달록한 건물이 멋져서 찍어 봤어요

해안가를 따라서 자전거 전용 도로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해변가엔 모래로 만든 조형물들이 있네요 :)
귀욤이들도 있고 재밌는 표정에 두상도 있고 ㅎㅎ
이런건 사진으로 남겨야죠~!!

독특한 조형물도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인생사진을 남기는 곳이라네요
어떤 사람은 누워서 사진을 찍더라구요 ㅎㅎ 열정에 박수를 짝짝짝~!!

이렇게 파란하늘만 보며 살고 싶네요~

가오슝에선 필수 여행지로 꼽히는 곳이에요
전에 올린 망고빙수도 실컷 맛보세요^^

@pooka x tripsteem


여행지 정보
● 대만 가오슝 치진 구 Qijin 3rd Road, 치진 무지개 교회



[가오슝] 치진섬 자전거 투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가오슝 지구는 보면 볼수록 색깔이 참 다채롭고 어린이 들에게 좋은 감성을 심어줄 것 같은 여행지 같습니다~^^ 물론 어른들에게도 좋은 여행지 일 것 같구요! ㅎㅎ

바닷바람도 불어오고 자전거를 타고 돌면 딱 좋은 곳이에요^^

해안가 조형물들이 멋지네요.
거기다 뫠 조형물 대회까지 있었나 봐요.

사진은 몇장 안되지만 모래로 만든 조형물이 엄청 많더라구요^^
바닷 바람도 엄청 강하던데 잘 버티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와.. 건물 사진보고 현실 감탄했어요!!
사진으로도 느껴지는 맑은 분위기가 참 좋아요 :)

미세먼지가 없는 나라라서 ㅡㅜ
너무 부럽더라구요^^
파란 하늘과 맑은 공기가 이렇게 소중합니다 ㅎㅎ
편안한 일요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43.85
ETH 2464.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