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00씨 주말에 미술관 데이트 갈래요?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어제 잠깐 파란 하늘을 보며 대림미술관 ' 코코 카피탄 ' 전시회를 다녀 왔어요^^
대림미술관은 제 취향에 맞는 전시회를 많이 열어 줘서 자주 가는 곳입니다.
고마워~ 대림미술관 :)

미술관 가는 길
너무 파랗고 맑았던 어제 ㅡㅜ

미술관 가는 길, 벽에 누군가 남긴 흔적 :)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시면 대림 미술관 옆에 ' 미술관 옆집 ' 이라는 카페가 있는데요
여기로 들어가서 대림미술관 어플에 예매 내역을 보여주면 종이티켓으로 교환을 해줍니다.

IMG_3894.JPG

대림미술관

1~4층까지 작품들이 전시 되어 있어요
오디오 서비스는 대림미술관 어플을 깔아둬야 이용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혹시나 저처럼 아이폰 사용자들은 아이폰7 부터는 오디오 단자가 없어져서
꼭 본인 이어폰이나 블루투스 이어폰을 챙기세요
미술관에서 대여해주는 이어폰은 아이폰7 부터는 맞지가 않아서 사용불가에요
( 오디오 서비스를 사용해야 작품 감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젊은 작가라서 통통 튀는 사진과 미술작품들이 많네요
금요일 점심쯤이 였는데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코카콜라 캔의 모습을 도자기로 만들어 벽에 붙어 놓은 작품

층마다 조명의 색이 조금씩 달라서 여긴 좀 붉은 색으로 보일거에요

이 그림에 대한 설명이 참 재밌는데요 ㅎㅎㅎ
직접 가서 들어 보시면 웃음이 나올거에요 ^_^
( 구찌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

층마다 앉아서 쉴 수 있는 휴식공간도 잘 되어 있어요

수영장을 테마로 꾸민 공간

작은 야외 테라스 휴식 공간도 있어요
이때 하늘을 보니 미세먼지가 뿌옇게 덮이기 시작했네요 ㅡㅜ

전시회를 보고 1층으로 내려오면 다양한 전시관련 제품들을 판매중입니다.
폰 케이스가 이뻐서 사고 싶었는데 플러스 케이스는 없어;;;
차별하지말라~~~ ㅜㅡ
그래서 그냥 패스 ㅎㅎ

주말에 가족 혹은 연인, 친구들과 미술관 데이트 어떠세요?
머릿속에 색다른 자극과 즐거움을 주세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대림미술관 - 코코 카피탄 전시회 정보
http://www.daelimmuseum.org/onViewTab1.do

@pooka x seoul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동 대림미술관



[서울] 00씨 주말에 미술관 데이트 갈래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주제들이 너무 무겁지 않아서 데이트에 잘어울릴것 같아요!
디클릭 + 보팅 투척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가볍고 즐거운 전시회에요^^
보클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오 전시 괜찮은데요! 다음주에 저도 가보고싶어여 ㅎㅎ
특히 구찌이야기가 궁굼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딕클릭은 필수죠🤘🏻

대림미술관 근처에 가볼만한 곳들도 많아서 좋아요^^
디클은 살랑이죠 ㅋㅋ

좋은 전시 잘 봤습니다. 자주 올려주세요 ^^

네^^ 종종 올려 보겠습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보클로 응원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재밌는 주제의 전시회네요~ 올해가 가기전에는 저도 방문하고 싶네요~^^

요즘 선선해다 다니기엔 딱 좋아요^^
바람 쐬러 다녀오세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짱짱맨 사랑 ㅎㅎ

먼지 많은 날은 실내가 최고^^;

미술관 주변에 예쁜 카페들도 있어서 좋아요^^

저도 플러스라서 차별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미술관은 살면서 10번도 안가본거 같아요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유독 플러스는 케이스가 이쁜게 없어요 ㅎㅎ
차별이 심함 ㅋㅋ
맛저 하세요^^

다음에는 저도 데려가세요 ^^
보클로 미술관에 그림 하나 걸었습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가을 나들이로 댕겨오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