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시립 미술관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전 여행을 가게되면 그 지역의 미술관은 꼭 찾아 보는데요
호치민에도 큰 미술관이 있어서 다녀 왔습니다^^

호치민 시립 미술관입니다.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야해요 ㅎㅎ
전 무료인줄 알고 1층을 구경하다가 직원분의 안내로
입장료를 내고 다시 들어 갔어요^^;;

층별로 그림들과 조각품이 전시 되어 있어요

좁은 복도를 따라 가면 열린 문이 있구요
안에는 그림들이 전시 되어 있습니다.

중간에 건물 사이를 연결하는 통로가 있어요
사진도 찍고 쉬엄쉬엄 구경하세요

위에서 내려다본 호치민 미술관 입구에요
왼쪽에 작은 건물에서 입장권을 구입하면 됩니다.

베트남을 대표하는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 되어 있구요
건물도 멋스럽고 중간중간 테라스도 이뻐서
사진을 찍으려고 많이 온다고 합니다.
제가 갔을때도 모델분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

제가 올린 사진은 극히 일부에요
미술작품들이 많아요^^

호치민에 가시면 미술관도 한번 들러 보세요 :)

@pooka x tripsteem


여행지 정보
● 97a Hẻm Phó Đức Chính, Quận 1, Ho Chi Minh City, 베트남



[베트남] 호치민 시립 미술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역시 그림을 잘 그리는 분들은 미술관을 찾아다니나보네요.
저는 찾아다니지는 않았는데....ㅎㅎㅎ

미술관 구경도 재밌어요 ㅎㅎ
여행을 가면 빡쎄게 돌아 다닐 때도 많아서
가끔은 좀 쉬어가는것도 필요하니까요^^

작품 구경 잘했습니다~
보클 꾹~

감사합니다^^
미세먼지가 너무 나쁨이네요
마스크 챙겨 다니세요~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호치민 미술관도 나름의 느낌이 있네요~! 그림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느낌만 보고 있습니다 ㅎㅎ

저도 잘 알지는 못해요 ㅎㅎ
느낌적인 느낌으로 감상 합니다^^

우와 전 우리나라 미술관도 잘 안다녀서 ~ ㅜㅜ
은근 재미있겠어요~ 다른나라 미술관 보면요

저도 그렇게 해봐야겟어요

여행지에서 잠깐 쉬어간다는 생각으로
천천히 감상하는 시간도 좋더라구요^^

관리가 정말 잘되어 있네요!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 드리고 가요~

보클 감사합니다^^

호치민 잠시 여행했지만 더위에 지쳐 카페에만 죽치고 있다고 마사지한 기억밖에 없는데 ㅎㅎㅎ 호치민 시립 미술관이 있었네요. 그림 잘 모르지만 보는 거 참 좋아하는데 이래서 사람이 아는 만큼 보이는 건가봐요. ㅎㅎ 그래도 pooka님 덕에 베트남 미술 맛을 조금 보고 가네요:D 미술관 자체도 고풍스럽고 멋져요 +_+!

저도 호치민에서 더위에 지쳐서 밥 먹고 카페에서 죽치고 했어요 ㅎㅎㅎ
쉬는 김에 미술관을 천천히 둘러 보는것도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그림이 너무 많아서 한참을 봤어요
그림 보는걸 좋아하시면 다음 여행지에서 꼭 찾아보세요 :)

여행지에서 미술관을 가본 기억이 없네요.
이 포스팅을 보니 다음 여행에는 미술관을 가봐야겠다 생각이들어요.
미술 감각이 1도 없는 저는 잘 모르지만.. 많이 보다보면 감각이 생길까요?

여행을 가면 많이 돌아 다니게 되잖아요^^
쉬어 간다는 생각으로 미술관을 다니기 시작했어요
미술감각은 필요치 않아요 ㅎㅎ
내가 보고 느끼는게 중요한거죠 :)
여행중에 생각은 좀 쉬게하고 눈과 마음에 휴식을 주세요^_^

베트남 미술관도 멋지네요~

층층이 그림들이 가득하더라구요^^

호치민 갔었는데 미술관을 갈 생각을 못했네요 잘 구경했습니다.

다음에 여행지에 가시면 쉴겸 들러 보세요^^
편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