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일기]파리에서 똠양꿍을 먹고 싶다면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파리에서 칼칼한 음식을 먹고 싶으면 한국에서 준비해간 신라면을 꺼내면 됩니다. -_- 저도 신라면 컵라면 6개를 챙겨가 달리기하고 들어와 항상 꺼내 먹었습니다. 그런데 신라면도 하루이틀이죠. 입이 지켜워질 때쯤 칼칼하고 매콤하며 시원한(서양인들은 절대 이해 못할 표현) 맛이 그리울 때 이곳에 가면 될 것 같습니다. 마레 한 가운데 있는 수안 타이라는 타이식 레스토랑입니다. 미슐랭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곳이고, 낮 12시에 문을 엽니다.



파인애플 볶음밥과 뚬양꿍 그리고 숙주, 새우가 곁들인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파인애플 볶음밥은 밥이 고슬고슬하고 파인애플 특유의 달콤함 그리고 새우의 바삭바삭함이 한데 어우러져 높은 완성도를 보여줍니다. 뚬양꿍은 타이 못지 않게 얼큰하고 깔끔합니다. 공기밥을 추가해 밥 말아먹을 걸 싶었어요. 숙주와 새우가 곁들인 샐러드 또한 시큼하고 신선했고요. 오픈 시간에 맞춰 들어간 뒤 순식간에 요리 세 개를 해치우고 주위를 둘러보니 이미 만석이었습니다. 관광객들 사이에서 많이 유명한 곳 같습니다.


여행지 정보
● Suan Thai Le Marais, Rue de Bretagne, 파리 프랑스



[취재일기]파리에서 똠양꿍을 먹고 싶다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빨리에서 똠양꿍을 먹고 싶다면, 방콕으로 오십니다~

6개월 안에 가겠습니다. 방콕에 가면 수수님 뵐 수 있나요?

방콕에 있을 때 오신다면 당연히 봬야죵~ 제가 쌀국수 쏩니당~~

올해 여름되기 전에 방콕에 갈 계획인데 연락드리겠습니다. ^^

똠양꿍은 국물있는것 가보네요.. 본적이 없어서.. 마치 얼큰한 국같은데 양이 적네요.. 파인애플 볶음밥은 정말 맛있을것 같네요..

국물이 많고 얼큰합니다. 해장용으로 마시면 딱...-_-;;; 파인애플 볶음밥은 달콤합니다. ^^

아마도 파리에 Blue Elephant 라고 있을겁니다. 있으면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구글 검색해보겠습니다!


Congratulations @pepsi81!
You raised your level and are now a Minnow!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Thanks a lot!

비행기를 탄다. 방콕으로 온다. 시켜서 먹는다. ㅋㄷㅋㄷ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70.48
ETH 2544.2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