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레스케이프 호텔 라망시크레에서의 조식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nowmacha 신비주의에요~
오늘은 명동에 있는
부티끄 호텔 신세계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먹은 조식을 포스팅 하려고해요^^

'라망시크레'는 호텔의 26층에 있습니다..

'라망시크레'는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은근히 인기 많은 곳인데
아침에는 이렇게 조식당으로 이용됩니다..

입구는 저렇게 화사한 생화로
꾸며놓았어요..
반대편엔 셀프바가 있구요..

꽃밭속에 음식들이 가득 있는 듯한..

레스토랑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정열적인 붉은색 ㅎㅎ
조식타임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이쁜 공간은 찍기가 좀 그래서 못담았어요..

쥬스와 커피를 동시에 놓고 먹기 ㅎㅎ

메인 한가지 시키고
나머지는 셀프바에가서 담아오는 시스템..

셀프바는 소문대로(?)
종류는 많이 없어요...

차와 각종 쥬스코너~

여기는 빵이 맛있다고 해서..
빵을 좀 담아왔죠..
근데 생각보다 배가 불러서 남겼네요 ㅎㅎ
못먹어도 go~
이 욕심 어쩔 ㅎㅎ

메인으로 시킨
오믈렛과 스크램블..~

저는 계란요리는 케첩없이는 못먹어서 ㅋ
케첩을 따로 부탁해서
푹푹 찍어 먹었답니다 ㅎ

요렇게~~~

이상으로
오늘의 트립스팀 포스팅을 마칩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 중구 남산동2가 퇴계로 67



[트립스팀] 레스케이프 호텔 라망시크레에서의 조식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뷔페는 가면 본전 뽑아야 한다는 생각때문에 무조건 과식하게 되어 있죠.
맛없어도 무조건 먹어야 한다.ㅋㅋㅋ

동의합니다 ㅎㅎ 일단 마니 퍼오고... 맛보고 배채우고 그러죠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호텔식이니 좋을 건 말할 것도 없겠어요.
진초록색이 뭔지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거 같아요.

솔직히 기대에 비해 먹을게 많이 없었던거 같아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