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생에 한번뿐인 여행 # 01. 몰디브

in #tripsteem6 years ago

hwangmadam님은 광관을 쪽을 좋아하시는거 같아서 몰디브는 심심해 하실거 같아요.
유럽쪽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심심해 하시더라구요.
저는 유럽은 꼭 가고 싶은데 막 돌아댕기는건 자신이없어서 흐흐흐
한살이라도 젊을때 가봐야하는데~ 부럽습니다.

Sort:  

아녀요~ 저는 여행을 갈 때마다.. 목적이 달라서요..

관광이 목적일 땐.. 정말 미친듯이 돌아다니지만..
휴식이 목적일 땐..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비비적~
게으름만 피우다가 오기도 하고.. 그런 답니다! ㅎㅎ

아마 몰디브에 간다면.. 하루종일 바다만 보면서..
멍~ 때리고 와도 좋을 것 같아요! ^^ㅋ

글고, 유럽은.. 일단 가보세요~
절로.. 마구 돌아다니게 될테니까요! ㅎㅎㅎ

와 여행지마다 관광도 잘하시고 휴양도 잘하시고 완전 여행 고수시네요.
저도 강철체력과 강철 위장이 되서 마구 돌아댕기고 마구 먹어도 탈안나는 그런 여행고수가 되고싶네요~ 유럽은 너무 멀기도 하지만 아이들하고 가기 힘든곳 같아서 ㄷㄷ . 가고 는 싶지만 힘들꺼 같은 그런곳 ...

역마살이 있어서 그런지.. 여행을 정말 좋아하긴 해요~ ㅎㅎㅎ 글구, 유럽여행은.. 장기간의 계획을 세우시고.. 아이들이 많이 자랐을 때.. 교육용으로.. 같이 다녀오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유렵여행은 역시 아이들이 커야지 갈수있게죠
교육용으로는 진짜 좋을거같아요 교과서에 나오는 박물관하고 기타 등등을 실제로 보면 좀더 주의깊게 재미있게 볼수있을거 같네요. 그때 까지 돈을많이 벌어놔야겠군요 ㄷㄷ 스팀가격아 십만원가자~

그거 좋네요~ 스팀 십만원 가즈아~!!! ㅎㅎㅎ
풍성한 한가위 보내셔요^^

네 스팀 십만원 ~ 아직 천원도 아니지만 코인의 특성상 오를때는 금방 오르겠쬬~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17.54
ETH 2573.1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