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MT 발행 공지

in #tripsteem5 years ago

드디어 TMT가 발행되는군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그리고 몇 가지 질문 사항이 있습니다!! :)
아래의 질문들을 하는 이유는 트립스팀 전용 큐레이션 '부계정'을 만들어서 활동하고 싶어서입니다.

  1. 앞으로의 임대보상도 지속적으로 '스테이킹' 상태로 지급되나요?

  2. 프리세일이나 임대보상, 저자보상 등으로 지급받는 TMT를 새로 생성할 부계정으로 옮겨서 스테이킹 하고 싶은데 불이익이 있을까요?

  3. TMT 스테이킹 수량에 따른 운영진 계정의 보팅혜택이 있나요?
    (포스팅을 하게 된다면 글은 스테이킹 하지 않은 본계정으로 작성하고, 보팅 등은 새로 생성하여 전부 스테이킹 할 부계정으로 하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4. 이 외에 혹시 포스팅할 본계정과 큐레이션만 할 부계정을 분리 운영하면 생길 수 있는 불이익이 있을까요??

이상입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

Sort:  

안녕하세요~ 참여 감사드립니다.
임대보상은 스테이킹상태로 지급이 되는 것을 기본을 하고 있습니다. 부계정을 사용하시는데 따른 특별한 불이익은 없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글을 쓰는 계정에 대해서는 등급보상과 스테이킹 추가 보상등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큰 차이는 없겠지만 글쓰고 활동하시는 분들에게 조금 더 유리할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

음. 등급보상과 스테이킹 보상을 고려중이시군요 ㅎㅎ
확정되면 다시 한 번 생각해봐야겠네요 ^-^ ㅎㅎㅎ
확인 감사합니다!

newiz.tmt 만드시나요?ㅋㅋㅋ

ㅋㅋㅋㅋ 스타일실버로 만들거당ㅎㅎ
그리고 이상한 댓글만 달고 다녀야지ㅎㅎㅎ

오홋!! 렛츠기릿~!!!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