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화'인생은 아름다워'의 배경 아레쪼 [Arezzo, a tuscan city of the film “Life is beautiful”]

in #tripsteem5 years ago

유럽 감성이 물씬 풍기는 멋진 곳이네요 ㅎㅎㅎ
근데 '인생은 아름다워' 영화를 정말 감명깊게 봤는데도 저 곳이 기억이 안 나는... 'ㅡ';; ㅋㅋㅋㅋ
이 눔의 기억력 ㅠㅠ ㅎㅎㅎ

Sort:  

ㅋㅋ 제 잘못입니다 (반성);
영화이미지를 검색해서 추가하고 싶었는데 어제 너무 졸려서 정리 안된 글을 올려버렸어요. 영화에서도 광장 전체가 보인다기 보다는 부분적으로 카메라에 잡혀서 매치가 힘들기도 하구요
그래도 추가된 이미지 보시면 기억이 좀 나시려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9076.52
ETH 2742.0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