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프로방스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마지막 가을을 보내기 아쉬운 날씨네요..
토요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도로가 막혀서
스트레스 좀 받기는 했지만
목적지에 도착하니 스트레스가 싹~~

오랫만에 파주 프로방스에 갔네요..
15년 전에 왔을 때는 주차타워도 없었고
마을에 집도 몇 채 없었는데
이제는 완전 도시가 되어버렸어요..

가을을 이곳에서 보내기 위해
그래도 제법 많은 사람들이 왔더군요..
마을이 깨끗하며 집들이 아담하고 예쁘더군요..
아쉬운 것은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을지 모르지만
마을 전체가 쇼핑 위주라~~

쇼핑은 패쓰하고 마을 구석에서
가을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단풍과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다른이들은 저안에서
쇼핑에 전념하고 있지만..
밖에서..이렇게 가을을~

조그만 정성이 보는 이로 하여금 큰 기쁨과 감동을 주네요..

낙엽이 모두 떨어지고 눈이 오면 나름
또다른 매력이 있겠지만
제 생각에는 일년중 이때가 가장 예쁜 거 같네요..


벤치에 앉아 준비해간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 마셔봅니다.

이런 장면들은 언제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느낌이 다른거 같아요..

건물 옆 자작나무 오솔길..
조금더 이 길이 길었으면 좋았을 텐데..

저멀리 북쪽 하늘을 바라보며
프로방스 방문을 마무리합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프로방스



파주 프로방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프로방스의 가을도 아주 멋지네요~

@napole, go and place your daily vote for Steem on netcoins! http://contest.gonetcoins.com/

안녕하세요. @trips.teem 입니다. 요즘 프로방스는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너무 상업적으로 변경된 그런느낌?? ㅜㅠ 그래도 너무 아기자기해서 이뿐장소인듯합니다.~앞으로도 좋은 여행지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상업적 보기는 좋지 않지만..유지를 위한 어쩔 수 없는 선택인거 같아요..감사합니다.

오솔길 이쁜데요. 프로방스, 언제나 설레여요.^^

아기자기한 맛이 있어요..

동화의 나라같아요.

그말씀 하시니 아이들이 가을을 느끼기 좋은 장소같네요..딱이죠 정말

오솔길이 참 분위기 있네요~!^^

아직은 어린 자작나무가 예쁜 길을 만들었네요..

파주 프로방스에도 가을이 물으익어 가고 있네요~^^ 예쁜 사진 잘 봤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