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출장 "중 - 팜스프링 케이블카]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미국 출장을 다녀온 @mspower 입니다.

지난 한 주 동안 미국 출장을 다녀 왔습니다.

출발 전, 아시아나 라운지에서 술 한잔하고! 12월 2일 오후 비행기를 타고 미국 LA공항으로 갔습니다.

취해서 빨리 자자는 마인드...ㅎㅎ (화요 3잔 먹고 갔..)

일요일 오후에 한국에서 비행기를 타고 출발했는데, 미국에 도착하니 일요일 오전이었습니다.
(오~ 이득...ㅋㅋ)

출장 일정은 월요일 부터 시작이었기에, 하루 정도 여유가 있었던 우리는 택시 아저씨의 추천으로 팜스프링에 있는 케이블카를 타러 갔습니다.

가는 도중에 차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미국 갬성~ 산 위에 눈이 이뻐서 한장 찍었어요.

주차를 하고, 셔틀 버스를 타고 입구로 들어 왔습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티켓을 구매 했습니다. 가격은 25$

케이블카 운행 시간이 있어서 대략 20분 정도의 여유가 있었습니다.

여유 시간 동안에 기념품 파는 곳에 가서 구경을 했어요.

저는 기념으로 사진에 보는 케이블카 모양의 마그네틱을 구매 했습니다^^ 가격은 7$.

기념품 파는 곳 옆 공간에는 케이블카의 역사에 대한 설명이 있었어요.

안을 둘러보다가 밖을 보니, 케이블카가 오는 것을 봤습니다! 타기 위해 일행과 함께 줄을 섰지요~

사진을 찍기 위해서 창가 쪽으로 얼른 들어 갔어요.

그런데!! 바닥이 360도로 천천히 돌아가더라구요~ 신기했어요 ㅋㅋ 사방을 둘러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충격적인건 케이블카 속도가 엄청 빨랐어요. 놀이기구 타는 줄..

같이 탄 사람들과 환호성을 지르며 쭈우우욱 올라갔습니다.

제가 듣기로, 산의 높이는 백두산 보다 높다고 하더라구요~

맨 꼭대기에서 내리니, 뒷편에는 산책로 같은 곳이 있어서 걸어봤습니다.

LA 에서 눈을 본다는 생각을 못해봤는데, 산의 높이가 높은 만큼 눈이 쌓여 있었어요.

다시 내려와서 숙소로 복귀 했습니다^^

하루의 귀중한 시간이 있어서 다녀왔던 (비지니스) 트립 스팀이었습니다~




["미국 출장 "중 - 팜스프링 케이블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우와 미국이라니 ㅋㅋㅋ 뭔가 저에겐 아직 꿈(?)같은 나라예요 ㅋㅋㅋ
언젠가 가보고 싶지만 영어공포증에 엄두를 못내는,....ㅋㅋㅋㅋㅋㅋ
높은산을 케이블카로 올라갈수있다니!!!
언젠가 가게된다면 타보고싶네요!!!

저도 영어공포증에 벌벌떤답니다..ㅋㅋㅋ
프사 바꾸셨군요~!@ 굿굿
저는 일본을 한번도 못가봤어요!

오오오 엘에이를 다녀가셨군요!
뱅기에서 내리자마자 팜스프링~~ 대박 대단하십니다 ㅋㅋㅋ
엘에이에 눈이라~ 정말 신선하네요!
다음 여행기도 기대만땅하겠습니다앙~ 😊

감사합니다!! 에일리님!!
비행기에서 푹 자서 운전하기에 괜찮았어요~ㅋㅋㅋ
여행이 아니라 출장이라서 출장 중에 사진은 그다지 많지 않네요.
다음에는 여행으로 가고 싶어요!

전에 LA에 살때 갔었던 팜스프링이군요.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

와.. LA에도 사셨구나..!!
LA올때마다 느끼는건 날씨가 정말 좋아요. 살고싶은 생각이 굴뚝같답니다.!
근데 막상 살려고 하면 막상 두렵기도 하구요~

슬슬 미국출장기 뿌리시는군요.ㅋ
겨울을 미리 제대로 즐기고 오신것 같습니다.
미국은 언제 한번 가보려나...^^;;

저도 미국은 출장때만 오는 곳이라 ㅎㅎ 여행으로는 즐기지 못했어요 ~!
가기고기님 베트남 여행기를 잘 읽고있습니다.
와이프와 보면서 고려중에 있어요~~
좋은정보 감사해요!

으흐흐. 저도 해외 나가면 마그넷 꼭 삽니당 -.-+

회사에 보면 해외에 나갔다가 마그넷을 사서 붙이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뭔가 멋있어 보여서...
저도 이젠 계속 사는중입니다 +_+ㅋㅋ

전 무서워서 케이블카 못탈거같아요
ㅎㄷㄷㄷㄷ kr-travel 태그 쓰시면 좋을꺼같아용
그리고 트립스팀 글 작성하실때 아래 디클릭설정하는 버튼있는데
디클릭혜택도 같이받으세요!

어라! 아직 뉴비 입니다 ㅎㅎㅎ팁!!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mspow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2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959.02
ETH 3004.67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