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7. 동화마을 체스키 크룸로프/Czech Republic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여행하는 미스티 @mistytruth


내게 있어 가장 기억에 남는 체코의 여행지는 체스키 크룸로프이다.
이곳을 다녀온 사람들이라면 동화마을 같은 체스키 크룸로프를 가장 예쁜 마을로 기억할 것 같다.

이 마을엔 프라하의 천문시계와 구시가지 광장을 보기 전 날에 갔었는데 중세와 르네상스 양식의 건축물이 동화마을처럼 서로 어울려 있으며, 특히나 붉은색 지붕의 이 마을은 사진 속에서도 얼마나 예쁜지 실제로 이 마을에서는 영화나 CF, 드라마와 뮤직 비디오의 촬영지로 인기가 높다.

마을 속 좁은 골목을 걸으며 더운 날씨 덕분에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둘째는 연거푸 아이스크림을 사먹기도 하고, 거리에서 퍼포먼스를 하는 사람들과 사진도 찍으며 체스키 크룸로프에 푹 빠져 오랜 시간 걸었던 기억이 생생하다.



  • 체스키 크룸로프 골목 투어 (사진은 시간순으로~)

체스키 성 정문


체스키 성의 전망대.


망토다리


망토다리 아래인 듯


멀리 보이는 뾰족 건물은 성비투스 성당.


체스키 크룸로프 성 비투스 성당은 이 마을의 중앙에 위치한 고딕양식의 성당으로, 15세기의 프레스코화가 남아있는 유적지이다.


망토 다리에서 본 체스키 크룸로프 풍경


마을을 휘감고 흐르고 있는 블타바강과 붉은색 지붕의 마을이 어울려 동화처럼 예쁜 풍광을 자랑하는 이 마을은 1992년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

컴퓨터가 말썽을 부려 동유럽 여행 사진이 몽땅 사라져 거금을 들여 복원했지만 겨우 둘째가 찍은 이 마을 사진만 복원이 되어 체스키크룸로프의 아름다움을 모두 보여줄 수 없음이 안타깝지만 직접 가서 보는 걸 강추한다.

아름다운 체스키 크룸로프!!!


스보르노스티 광장







여행지 정보
● 체코 체스키크룸로프
● 체코 프라하



#377. 동화마을 체스키 크룸로프/Czech Republic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아... 높은 곳에서 바라본 지붕들이 정말 아름답네요.
저도 혹 올해 유럽을 가게 된다면 체코를 다녀오고 싶네요 ^-^

고맙습니다~
동유럽에 정말 아름다운 곳이 많습니다~
꼭 다녀와 보세요~^^

바라만봐도 좋은곳이에요~^^
어딜 가지 않아도 걷기만해도 좋을것 같은길 대리 만족 해봅니다~^^

나중엔 꼭 가보세요~
정말 아름다운 마을이거든요~^^

사진이 사라졌다니 그 안타까운 마음 제가 잘 알죠. ㅠㅠ

진짜 동화같은 마을 사진에 넋 놓고 바라보았어요. 제가 이렇게 아기자기한 마을 아이스크림 먹으며 골목 구석구석 걷는 걸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 이렇게 예쁜 곳이 있군요. '체스키 크룸로프'

다행스럽게 아이가 찍은 사진이 남아 있어 포스팅을 했네요~
사진 때문에라도 한 번 더 가고 싶은 마음입니다 ㅎㅎㅎ
남친이랑 함께 꼭 가보세요~
사랑이 더욱 깊어질걸요~ㅎㅎㅎ

프라하 여행기 올리시는것 보면서 이곳을 예상했는데 역시~~ 너무 멋집니다!!
진짜 동화마을이네요~~ 저도 나중에 프라하와 함께 꼭 다녀오고 싶습니다~ ^^

정말 아름다운 곳이라 꼭 다녀오시길요~^^

동화같은 곳이네요! 날이 넘 추워서 그런지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가고싶어지는 요즘입니다. 연말에 걸린 감기로 아직 고생중인데
미스티님도 감기조심하시고 남은 주말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추울 땐 따뜻한 나라로의 여행, 최고죠~
감기 빨리 나으세요~^^

보클왔어요~

고맙습니다~
행복한 휴일 되셔요~^^

피노키오가 할아버지 하면서 뛰어나올거 같아요.ㅎㅎ

상상력 짱이신 유니콘님~^^ ㅎㅎ

작년 봄에 어머니와 함께 동유럽에 다녀왔는데, 비엔나는 도시의 느낌이 강해서 비엔나 대신 소도시에 갈껄 그랬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사진을 보니 다시 한번 아쉽네요.

중세시대의 흔적이 남아 잇는 소도시들은 늘 보아도 예쁜 것 같습니다~
다음에 가보시면 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31.80
ETH 2630.54
USDT 1.00
SBD 2.62